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ブルースカイコンプレックス) 

이치카와 케이
2016.06.29
 

 

 

나라사키 모토치카(cv.사토 타쿠야) x 테라시마 나츠키(cv.에구치 타쿠야) 
신(cv.신가키 타루스케) 
나라사키 친구 아이자와/나츠키 친구(cv.타마루 아츠시) 

나라사키 형& 나라사키 친구 오카다: (cv.시라이 유스케)

 

 

-두근두근하며 들었다.

만화 1,2권 내용이 포함되어 시디 2cd로 발매되었다.

 

-사토 타쿠야 성우 진짜 연기 잘한다.

나라사키의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대사톤으로 보여주는데 들으면서 감탄했다.

 

나라사키의 감정을 나라사키의 성격에 맞게 크게 톤이 변하지 않으면서도 그 감정을 보여 줘서 참 좋았다.

예를 들면, 테라시마가 치카라고 부르자 시끄러워!라고 말할 때라던가, 

바닷가에서 신야가 테라시마를 아는 척 하자 먼저 가있겠다고 말할 때 톤이 조금 차가워진 부분이라던가 (정말 미세하게 달라!ㄷㄷ), 

로션 샀냐고 테라시마가 물어 보자 샀어~라고 말하는 부분 등등

나라사키 대사들에서 그 변화를 참 잘 보여줬다.

 

사토 성우 역시 연기 좋아.

 

-에구치 타쿠야 성우는 테라시마 역과 잘 어울렸고 연기도 나쁘진 않았는데..조금만 더 그 섬세한 연기가 있었다면 좋았을 거 같다.라고 생각했는데,

처음에 들을 때 사토 성우에게 너무 집중해서 에구치 성우의 연기를 미처 캐치 못한 거 같아서 다시 들을 때 신경써서 들어 보니 변화가 있었다.

목소리 때문인가..뭔가 바로 캐치가 안 된 게 함정. 분명 변화가 있는데 말이지. ㅋ

무튼, 귀여운 부분도 잘 살리고~연기 좋았다.

 

테라시마 넘 귀여운 거 같다. ㅋㅋㅋ

사귀고 나서 2달이 지나도록 섹/////스를 못하자 노래 가사를 개사해서 사귄지 반 년 그런데 섹///스도 못하고..라고 말하는 장면도 넘 웃긴다 ㅋㅋㅋ

 

들으면서 또 생각하는 거지만, 목소리가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랑 비슷한 거 같다.

 

 

-섬국 언니들 리뷰도 전체적으로 좋더군.

두 타쿠야 성우가 역에 잘 어울리고 연기 좋다는 반응~

 

-테라시마가 일방적으로 뽑호하는 장면에서 뽑호 중인지 잘 모르겠는게 함정...

원작을 읽어서 뽑호 하는구나..라고 알긴 했지만...

찐하게 소리내는 것도 웃기긴하겠지만 뭔가 티가 좀 났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다.

 

-타마루 아츠시 성우!

목소리를 이미 익혀서 그런지 귀에 팍팍~ 들어왔다. ㅋㅋㅋ

첨에는 나라사키 친구로 나왔다가 그 담에는 나츠키 친구로 ㅋㅋㅋㅋㅋㅋ

 

-신가키 타루스케 성우

무슨 인연으로 이 역에?? 신가키 성우는 가끔씩 단역에 무뜬금 출연하는 거 같다. ^^;;

'일어나서 처음으로 하는 것'에서 아버지 역도 그렇고.

여기서는 나츠키와 나라사키가 이어지는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역이지만!

무튼, 신가키 성우 연기 좋았다. 역시 좋아~

초반에 나츠키랑 싸우는 상대역으로 한 마디 출연도 했음 ㅋㅋㅋㅋ

 

-시라이 유스케 성우

여기도 나오는구나.

벨씨디 단역으로 몇 군데 나오다가 남자 고교생 5탄에서 주인공으로 나오던데 잘하길~

 

-작품도 좋고~성우들 연기도 좋고~

애정 리스트에 포함이다.

 

얘네들 고교 졸업하고 대학 들어가서 같이 동거하는 그런 이야기도 있었으면 좋겠다.

대학 졸업하고 사회 생활하는 이야기도...

 

 

-사토 x 에구치 조합은 2013년 발매된 우리들의 삼파전에서 3p로 엮이다가 결국 둘이 잘 되는 걸로 나왔었다.

이야~3년만에 다시 만났구나. ㅋㅋㅋ

 

 

+) 2016.07.05 - 씨디가 증쇄된다고. 잘 팔렸나 보다. 근데 진짜 넘 좋아~~~

 

 

 

 

[BLCD발매/증쇄소식] 블루 스카이 컴플렉스: 사토 타쿠야x에구치 타쿠야, 신가키 타루스케

[이치카와 케이]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