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6.04.06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 1차 캐스팅 발표


【お知らせ】ドラマCD「ブルースカイコンプレックス」メインキャストは楢崎役に佐藤拓也さん、寺島役に江口拓也さんに決定!そしてドラマCD発売にあわせコミコミスタジオ様にてサイン会、コラボカフェ等の企画をしていただけることになりました 


블루 스카이 컴플렉스(콤플렉스)

작가: 이치카와 케이


캐스트:

나라사키 모토치카(공): cv.사토 타쿠야

테라시마 나츠키(수): cv.에구치 타쿠야


발매일 6월 26일.  -> 6월 29일로 변경


-이름이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타쿠야 성우의 연기를 기대합니다. ㅋㅋㅋㅋㅋ


-에구치 성우는 오랜만에 벨씨디 하네.

주연은 정말 오랜만인 거 같다.


사토 성우 열일! 매우 바람직합니다. 


-CD 발매일에 맞춰 작가님 싸인회도 있다.












+추가 캐스팅



【お知らせ】ドラマCD「ブルースカイコンプレックス」キャスト発表第2弾!/シンさん役に新垣樽助さん、楢崎兄&楢崎友人岡田役に白井悠介さん、楢崎友人相沢役は田丸篤志さんです!です!!


2차 캐스팅 발표


신: cv.신가키 타루스케

나라사키 형& 나라사키 친구 오카다: cv.시라이 유스케

나라사키 친구 아이자와: cv.타마루 아츠시



오홋! 추가 캐스팅도 좋네~

신가키 성우! 이번에도 단역인가? ^^;;; '일어나서 처음으로 하는 일'에서 아빠역으로 나와서 놀랐었는데..ㅎㅎㅎ


시라이 유스케 성우는 처음 보는 거 같아서 찾아보니,

'고독한 매는 사람이 그리워서'에서 부부장역으로 나왔었고, 그런 눈으로 봐줘에서 나왔었고,

4월 28일에 발매될 '스미레비요비'에 출연한다.


타마루 아츠시 성우도 나오네.

몇 번 들었다고 이제 반갑다. ㅋㅋㅋ



+) 표지 추가



-발매일 6월 29일





2016.06.25


드씨 음성 일부



-이야~~처음에 사토 타쿠야 성우리 목소리 나오는데 잘생잘생~목소리!

그 후에 나오는 목소리 듣고 응?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 나오나?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당연히 에구치 타쿠야 목소리였다.


'당신을 위해서라면 어디까지라도'에서 에구치 타쿠야 성우 목소리 듣고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와 목소리 비슷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잊어 버리고 있다가, 이 음성을 듣는데 처음에 움찔!

진짜 비슷하다. ^^;;


음성 계속 듣는데 사토 성우 목소리 어쩜 이렇게 좋을 수가 있지...ㅠㅠ

에구치 성우의 귀엽게 투정 부리는 부분도 빨리 들어 보고 싶다. ㅋㅋㅋ


-작가님 튓.

멋있으니까 꼭 들어 보세요~~~







2016.07.06




대박~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 벨씨디가 증쇄된다고. (증쇄: 추가로 인쇄)

기존 초판 물량이 다 팔렸나보다.

그런데..초판을 얼마나 찍었길래;;; 오리콘 차트에도 안 올라왔는데..적게 예상했나보다.


그럼에도 씨디가 6월 25일 발매인데 7월 5일에 증쇄 소식 들린 거 보면,

10일동안 꾸준히 많이 팔렸다는 얘기!


섬국 언니들 벨씨디 후기 보면 반응 좋아서 더 잘 팔리나 보다.

근데 진짜 좋긴하다.

두 타쿠야 성우가 연기 잘해줬어!


이렇다는 얘기는 다음 단행본 나오면 벨씨디화 될 확률 무척 높다는 얘기!! 좋구려~


아~아~~작가님 얘네들 계속 연재중이라고 하는 거 같던데...쭉쭉 계속 연재해서 사회생활까지 부탁드려요~~~

얘네 커플 정말 좋다~~



[BLCD감상]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 사토 타쿠야x에구치 타쿠야


[만화 글 클릭] - [이치카와 케이]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