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60428


【新作情報】ドラマCD「ロマンティック上等」(原作:森世/ふゅーじょんぷろだくと刊)2016年7月7日発売決定!■出演:松岡禎丞(計)、佐藤拓也(次継)、杉山紀彰(駅人)☆オメガバースプロジェクト初のドラマCD化!



로맨틱 상등(上等: 고급, 훌륭함)

작가: 모리요

2016년 7월 발매 예정


오메가 버스 프로젝트 만화 중 처음으로 드라마화!


-캐스트-

케이(오메가-수): cv.마츠오카 요시츠구



츠기츠구(베타-공): cv.사토 타쿠야



에키히토(알파-공): cv.스기야마 노리아키






-재미있게 읽었는데 드라마 시디화 되는구나.


-성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토 타쿠야x마츠오카 요시츠구


최근 '사토,마츠오카' 조합 급 증가~~

이 조합으로 앞으로 나올 작품만 이 작품 포함 3개.

사토 타쿠야 x 마츠오카 요시츠구 : 2개 

마츠오카 x 사토 1개



-사토 성우 레알 올해 열일! ㄷㄷㄷ

근데 사토 성우를 콜한 제작자나 작가님들이 이해가 가는게, 원작 캐릭을 정말 잘 살린다.


지금까지 사토 성우가 맡은 공,수 모두 극중 캐릭을 잘 표현했고 잘 어울렸다.

캐릭 분석 참 잘하는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고,

그리고 그 분석한 캐릭을 연기로 잘 보여줘서 들을 때마다 감탄했다.



-마츠오카 성우도 갑자기(?) 열일! ㅋㅋㅋ

작년 초반에 열일 하다가 후반에 급 사라졌는데, 올해부터 다시 급 열일!



-사토,마츠오카 조합

*로맨틱상등: 사토 타쿠야x마츠오카 요시츠구

*내가 너 따위를 좋아할 리 없어: 사토 타쿠야x마츠오카 요시츠구

*밤과 아침의 노래: 마츠오카 요시츠구x사토 타쿠야



+)





20160601




-사토 타쿠야 성우 목소리 넘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그런 톤~

제일 좋아하는 목소리다~~~~~~~~~~ㅠㅠ



-마츠오카 요시츠구

우아~많이 노력했다. ㅎㅎㅎ

캐스팅 소식에 어울리려나...하는 생각이 들긴했는데, 목소리 들으니 노력했군 ㅋㅋㅋ







2016.07.01


두번째 음성




이야~~!!!

마츠오카 성우!!! 캐릭 제대로 잡았어!!!

들으면서 싱크 좋다고 생각이 들었다!!




[오메가버스 두 번째 프로젝트] - [BLCD발매] 잘 가 나의 연인, 다시 만나자 친구야: 타치바나 신노스케x무라세 아유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