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6.03.17




무자각 러브 팩터 (=> 풀어서 해석하면, 스스로 깨닫지 못한 사랑 요소? ^^;)

작가: S이 미츠루


칸자키: cv. 후루카와 마코토

이치노세: cv. 사토 타쿠야 


2016년 7월 25일 발매예정


줄거리: 성실해 보이지만 사실은 섹/스를 무척 좋아하는 샐러/리맨 칸자키.

섹/스/프렌/드(남자)와의 플레이로 거기에 장난감(바이/브레이터)을 넣은채 출근하고 괴로워하다가,

화장실에서 가장 싫어하는 회사 동료이자 상사인 이치노세에게 발각, 그 상황에서 하는 분위기로!?


금발머리(사토 타쿠야), 갈색머리(후루카와 마코토)


-줄거리 외에 소개한 글들을 보면;

堅物マジメ×ツンギレビッチ、リーマン同士のラブコメディ❤︎

강직하고 성실한 남자 x 쿨한 빗치, 리맨물 러브 코메디.


(*쿨하다고 번역했는데 일본어로 츤기레 라고 소개함. 츤기레란, 츤데레가 되야하는데, 츤츤 대다가 데레를 하지 않고 바로 끊어버리는 걸 츤기레라고. 츤츤 거리다가 더 츤츤거린다고ㅋㅋㅋㅋㅋㅋ)


尻にオモチャを入れたまま出勤して悶々する受と堅物マジメなのにどこかずれている攻のラブコメディ

엉덩이에 장난감을 넣은 채 출근하고 괴로워하는 수와 강직하고 성실하지만 어딘가 어긋나있는 공의 러브 코메디




-앗싸! 사토 성우 공(세메)!!!이닷!!!

사토 성우 공을 얼마나 기다렸는지ㅠㅠㅠㅠ

수도 잘하지만 공할 때 목소리 넘나 듣고 싶었던 것!!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와 사토 성우가 함께 하는 두번째 씨디.

이번엔 후루카와 성우가 '수'네. ㅎㅎㅎ

젤라테리아 슈퍼노바에서는 후루카와(공)x사토(수)였었는데~


칸자키가 빗치 수라는데~ㅋㅋㅋㅋ

연기 어떻게 할지 궁금하다. ㅋㅋㅋ

후루카와 성우도 벨씨디 열일 하네~ㅎㅎ



-만화 소개 보니 매우 웃긴가 보다. ㅋㅋㅋ

기대된다! 





2016.06.27


음성 샘플



오~~ 사토 성우! 진짜 목소리 짱! 

후루카와 성우도 잘 어울리고~~

둘 다 연기 좋아!!!


-수(칸자키)의 섹///스///친구역에 타카하시 히로키 성우.



-사토 타쿠야,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 BLCD-

[BLCD 감상클릭] 젤라테리아 슈퍼노바:후루카와 마코토×사토 타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