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컴플렉스) (ブルースカイコンプレックス Blue Sky Complex)

작가: 이치카와 케이 (市川 けい)


우아...정말 재밌다 ㅠㅠ

나라사키 모토치카와 테라시마 나츠기의 사랑하는 과정이 두근두근~~


날라리 테라시마가 순정적인 사랑을 하는 게 귀여웠고,

처음에는 별 감정 없다가 테라시마에 대한 마음이 점점 커져서 혼란스러운 나라사키도 좋았다.


테라시마 정말 귀엽다~

나라사키에게 계~~~속 하자고 하자고 조르다가 마침내! 드디어! 했는데, 나라사키가 엄청 적극적으로 나오자 무서워서 나라사키를 피하고 ㅋㅋㅋㅋㅋㅋ

테라시마가 하자고 해도 나라사키는 계속 거절했었다. 

그래서 테라시마는 나라사키가 별로 하고 싶어하지 않는 걸로 생각했다가 

나라사키가 엄청 적극적으로 하자 당황한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다니다가 결국 나라사키를 만나서 대화하는 장면에서 테라시마가 엄청 귀여워서 역식을 도전....

대사도 많지 않고 몇 장 되지도 않는데 이것은....인내를 요하는....

번역을 흐름에 맞게 한국어로 하는 것도 생각을 많이 해야하고,

식자도 그림판으로 하는데 속 터질뻔... 그런데 그림판이 아니라 포샵이래도 이것은 중노동....;;;;;

역식하는 분들 정말 대단하다.



테라시마 엄청 귀여워 ㅠㅠ 소리치는 장면 ㅋㅋㅋㅋ

나라사키도 박력 터지고 엄청 다정하다. ㅠㅠ

테라시마 얼굴을 다정하게 만지고, 쭈그리고 앉아서 테라시마를 올려다 보는데...

하...정말 얘네도 너무 좋다 ㅠㅠ


*나라사키와 테라시마가 첫 거사를 치루고 난 후, 

테라시마가 나라사키를 계속 피해다녀서 반 개월(대략 15일쯤이라 2주간으로 번역 ㅋㅋㅋ) 만나지 못하다가 드디어! 만나는 장면.

테라시마의 귀여운 표정과 나라사키의 다정한 장면이 포인트!

(*의역/오역 난무)




하...둘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잖아 ㅠㅠ

이 작품 정말 좋다.


작품이 너무너무 좋아서, 비엘씨디도 엄청 엄청 기대된다.

사토 타쿠야(나라사키 모토치카 역) x 에구치 타쿠야(테라시마 나츠기 역) 인데, 

사토 성우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아.

에구치 성우는...잘 기억이 안 나네.  테라시마의 이 귀여움도 잘 살려주길~~



[BLCD소식]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 사토 타쿠야x에구치 타쿠야


[BLCD 발매/증쇄소식] 블루 스카이 컴플렉스: 사토 타쿠야x에구치 타쿠야, 신가키 타루스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