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6년 6월 BLCD 발매 목록

category [J] a piece of cake 2016. 6. 1. 13:55
반응형



6/3 그치만 마왕님은 그를 싫어해 3권 미니드라마 CD 부록 (だってまおうさまは彼が嫌い 3巻ミニドラマCD付) 모리카와 토시유키×오키츠 카즈유키


6/10 야리칭☆빗치부 (ヤリチン☆ビッチ部) 하마노 다이키+코바야시 유스케 / 무라세 아유무 / ♂×오키츠 카즈유키×♂ / ♂×사토 타쿠야× / 요나가 츠바사×야마나카 마사히로 / ×나카자와 마사토모 / 오키츠 카즈유키×사토 타쿠야


6/23 우울한 아침 4 (憂鬱な朝 4) 하타노 와타루×히라카와 다이스케 / 마에노 토모아키 [※4/22 ⇒ 6/23 발매일 연기]


6/23 행아웃 크라이시스 (ハングアウトクライシス) 타니야마 키쇼×후루카와 마코토 / 니시야마 코타로


6/24 오메가버스계 BL 드씨 사립 오메가학원 당혹스러운 하인 편 (オメガバース系BLドラマCD 私立オメガ学園 戸惑いの下僕編) 사토 타쿠야×카와니시 켄고+겐마 다이키


6/24 마더즈 스피릿 (マザーズ スピリット) 히노 사토시×노지마 히로후미 / 요시노 히로유키


6/24 우리들의 사랑과 청춘의 모든 것 case:01 궁도부의 우리들 (僕らの恋と青春のすべて case:01 弓道部の僕ら) 사토 타쿠야×신가키 타루스케 / 나카자와 마사토모


6/29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 (ブルースカイコンプレックス) 사토 타쿠야×에구치 타쿠야 / 신가키 타루스케, 시라이 유스케, 타마루 아츠시 [※코미코미 사인회 이벤트 선행 발매 (5/3~4)]


6/29 알고 있어. 2 (知ってるよ。 2) 하타노 와타루×무라세 아유무, 토리우미 코스케×마에노 토모아키


6/29 그치만 마왕님은 그를 싫어해 3 (だってまおうさまは彼が嫌い 3) 모리카와 토시유키×오키츠 카즈유키 / 신가키 타루스케, 나카자와 마사토모, 유센 이사무, 타카하시 히데노리


6/30 시노다 신주쿠 탐정 사무소 case2. 동갑내기 사랑의 경우 (篠田新宿探偵事務所 case2.同い年の恋の場合) 오키츠 카즈유키×히구치 토모유키 / 오카이 카츠노리

()




-매달 발매되는 벨씨디 중 가장 많이 발매되는 숫자가 아닐까 싶다. 



-사토 타쿠야 성우 4편에 출연! ㅎㅎ

6월에 작품수가 좀 있고, 7월까지는 2편정도있는데, 그 후로는 없다.

다른 작품 캐스팅 소식도 들리길...



-마에노 토모아키 성우도 갑자기 3편 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리즈물들이 6월에 다 발매 ㅋㅋㅋㅋ



-오키츠 카즈유키 성우도 4편에 출연.

신가키 타루스케 성우도 3편 출연(주연1, 조연2)



-야리칭 빗치부 판매수 궁금하다.

워낙 다들 기다리는 분위기라.

사토 성우의 유리는 과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니 오노 유우키 성우는 벨씨디 떠난 게 맞나 보다.

아쉽다. 벌써 떠나다니 ㅠㅠ

시리즈물에서나 볼 수 있겠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