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BLCD] 교사도 여러가지 사정이 있기에 1,2 (教師も色々あるわけで)

원작 : 야마토 나세

1편 2009.05.28 / 2편 2010.12.28



타키가와 료(cv.스와베 쥰이치) x 코모리 타다미치(cv.스기타 토모카즈)

후지타 코우키(cv.키시오 다이스케), 이부키 타카야(cv.카와하라 요시히사)



-문득, 스와베 쥰이치 성우 벨씨디가 듣고 싶어서, 최근까지 발매된 Flesh&Blood 를 듣는데 이것은...벨씨디인가요 역사물 씨디인가요~

스와베 쥰이치 성우와 코니시 카츠유키 성우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건 정말 좋은데, 주인공들 진전이...

스와베x후쿠야마 준 커플인데 진도가 안 나가서 초반에 듣다가 포기? ^^;;;


그리하여 스와베 성우가 나오는 다른 벨씨디를 들으려고 찿아 보니 이 씨디 추천이 많아서 들어 봤다.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모리 선생도 귀엽고 타키가와 선생은 멋지고 남자 다우면서도 순정적이고~ㅎㅎㅎ


이 시리즈 3편도 있는데 3편은 후지타(키시오 다이스케)와 이부키(카..와..) 커플 얘기다.




-스기타 토모카즈 성우는 바로 얼마전에 '아름다운 것 사랑스러운 것'에서 공을 하는 걸 들어서 수라니..이러면서 들었는데,

생각보다 코모리와 잘 어울렸다.

아름다운 것(클릭)에서 맡은 역도 약간 답답하고 어리버리한 역이고 이 씨디에서도 그런 성격의 역이라

그런 역이 잘 어울리는 건가...라고 잠시 생각했으나, 

연애조작(클릭)에서 진취적이고 나쁜남자 스타일의 오쿠무라를 생각해보면 아니었다. ㅎㅎ

마침 내가 연달아 들은게 비슷한 캐릭이었을 뿐.




-스와베 쥰이치 성우

목소리 참 좋다.

자칫하면 부담스러운 목소리일 수 있는데, 다행히 세이프~

부담스러운 목소리 범위에 들어가지 않아서 다행~


예를 들자면, 이 시디에 출연한 카와하라 성우 목소리는 부담스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