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Name of Love (ネーム・オブ・ラブ)

미야모토 카노

발매일 2008.08.30


사와무라 코헤이(cv.오노 다이스케) x 시노하라 테츠(cv.스즈키 타츠히사), 

사카모토 미도리(cv.카지 유우키)



테츠 뭥미 싶고...

미도리와 하다니 ㄷㄷㄷ

물론 코헤이에 대해 마음은 깨달아도 확신하지 못 해서 그런 거라 이해하지만...


하지만 테츠를 알고 나니 테츠가 왜 그렇게

고교때 부모님이 돌아 가시고 혼자가 된 테츠는 마음에 언제나 공허하다.

갈 곳이 없고, 함께 할 사람이 없고...

그런 테츠에게 코헤이가 안식처가 되고 함께 할 사람이 된다.


병원에서 코헤이가 테츠에게 돌아간다고 하자,

테츠가 코헤이에게 너마저 나를 두고 가는 거냐고...하는데 마음이 넘 아팠다 ㅠㅠ이 장면에서 스즈키 타츠히사 성우 연기 진짜 좋았고 ㅠㅠ



- 스즈키 타츠히사 성우 이때 신인이었구나.

될성 싶은 나무였어 ㅋㅋㅋㅋㅋㅋ


카지 유우키 성우도 신인 때였고.

카지 유우키 성우의 미도리는 나쁜 역인데도 귀여워서 나쁘게 안 보여 ㅋㅋㅋㅋㅋ


오노 다이스케 성우 벨씨디도 오랜만에 듣네.


전에 들었는데 기억 못하고 다시 듣다가 전에 들었던 걸 안 건 안 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