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하지만 마왕님은 그를 싫어하는 걸 3

だってまおうさまは彼が嫌い 3

야마다 니쵸메

2016.06.29

카미코(cv.모리카와 토시유키) x 마오(cv.오키츠 카즈유키)

카나메 (cv.신가키 타루스케)

마도 (cv.나카자와 마사토모)

 

-와...오키츠 성우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겁니꽈??!!!!!

오키츠 성우의 마오가 너무 귀여워서 카미코가 진 이유가 이해가 된다. 하하~;;;

이렇게 사랑스럽고 귀엽다니~~~

 

그리고 씬에서도 정말 어쩜 이렇게 잘하는지!

 

오키츠 성우 벨씨디를 떠나지 말아요~~~

오키츠 성우도 7월 이후로 남은 벨씨디가 발매일 미정작 2작품 밖에 없던데, 열일 하길 기원.

 

보통 드씨가 수의 입장에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긴 한데,

이 드씨도 오키츠 성우 부분 엄청나다. ㅋㅋㅋ

 

프리토크에서 오키츠 성우가 다음에는 카미코(cv.모리카와 토시유키) 독백 좀 많이 주라고~ㅋㅋㅋㅋ

그러자 모리카와 성우가 자기 독백 하나 있었다고~ㅋㅋㅋㅋ

 

 

-모리카와 성우도 오랜만에 본다.

멋진 카미코를 잘 보여줬다.

모든 성우들이 모리카와 성우처럼 벨씨디 해주면 참 좋을텐데..

 

-신가키 타루스케 성우 ㅋㅋㅋㅋ

역시 연기 좋아~ㅋㅋㅋ

마오가 부하가 된 사람들에게 실려서 들어 온 후,

마오가 카나메씨 오셨네요~라고 하자 카나메가 와~눈이 풀렸네요(죽었네요)~라고 말하는데

둘이 말하는 그 톤이 정말 웃겼다. ㅋㅋㅋ

 

-원작 만화의 마지막 부분이 드씨에서는 짤렸다고.

둘이 하는 장면. ^^;

다들 그 부분 듣고 싶었는데 아쉽다고들 하던데...

어쩐지..둘이 마음을 확인하고 그렇게 마오만 입으로 가고 끝인 건가 싶었는데, 둘이 하는 장면이 있었던 것이었다~~~

왜 자르셨나요~~~~~~

 

-입맞춤의 거짓말의 맛 3편도 어서 씨디화 결정됐으면 좋겠다.

 

-마오가 말할 수 없어서 귀여웠던 부분이라고 ㅋㅋㅋㅋ

드씨 맨 처음 부분.

 

 

 

 [BLCD감상] 하지만 마왕님은 그를 싫어하는 걸1,2:모리카와 토시유키x오키츠 카즈유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