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나만 바라보지 않으면 ××하겠어♥ (オレだけ見ないと××しちゃうぞ♥) 

미시마 카즈히코

2015.09.18

 

야미 미치루(cv.무라세 아유무) × 유리 케이이치((cv.마에노 토모아키)

마나카 아키라(cv.타마루 아츠시) 

 

머리에 리본 묶은 검정머리가 공입니다.

아무리 봐도 공이라는게 믿기지 않지만;;;

 

표지에 입에 테이프 붙이고 묶여 있는 유리 케이치가 수...

 

 

-무라세 아유무 성우 출연 벨씨디 정리하면서 유일한 공 작품인 이 작품에서 무척 귀여웠던 게 떠올라서 다시 들었다.

 

우앙~~ 아유무 성우 정말 귀엽다~

게다가 초등학생 목소리도 아유무 성우 목소리야!! ㄷㄷㄷ

 

귀엽다가도 급 무서워지는 연기도 좋았고,

요즘 애니에서 주로 내는 목소리 톤 연기도 나오고,

이 드씨 하나에 아유무 성우 초등학생 목소리 부터 저음 목소리까지 다 나온다.

들으면서 흥미로웠다.

 

-첫 공을 마에노와 하게되어 좋았다는 아유무 성우 ㅋㅋㅋㅋㅋㅋㅋ

네~무라세 아유무 성우의 첫 공역을 함께한 마에노 성우 되겠습니다. ㅋㅋㅋ

음...마에노 성우가 유일하게 아유무 성우의 공 상대로 남을 뻔 했으나,

야리칭 빗치부에서 왠지 얏짱(cv.무라세 아유무)이 타무라(cv.오키츠 카즈유키) 선배를 덮칠 거 같으니 유일한 공 상대로 남지는 않을 거 같다. ㅋㅋㅋ

(이랬는데...타무라 선배가 얏짱을 덮치면??!!)

 

-마에노 토모아키 성우가 출연한다고 해서 당연히(?) 공인 줄 알았다가 아유무 성우가 공이라 깜!짝! 놀랐던 아련한 기억... 

 

-타마루 아츠시 성우 여기서 출연했었구나.

목소리 인식하고 들으니 더 관심있게 듣게 된다.

 

 

[클릭] 무라세 아유무 BLCD 목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