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알고 있어 -너와 둘이서- 2 (知ってるよ。知ってるよ。-君とふたりで-)

히나코


사와하타 츠구토시(cv.하타노 와타루) x 호시자키 유우세(cv.무라세 아유무)

쿠레쿠마 쥰(cv.토리우미 코스케) x 호시자키 다이치(cv.마에노 토모아키)



-본편에서 사와하타(cv.하타노 성우)말대로 유우세(cv.무라세 성우) 목소리 듣는데 공감했다.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라니~~~~ㅋㅋㅋㅋ
목소리가~~~~넘나 사랑스러워~~

이 씨디는 프리토크 내용 적으려고 포스팅~ㅋㅋㅋ

-프리토크
  • 하타노 x 무라세
2편이 2년만에 나옴.

무라세 성우의 첫 비엘씨디가 2년 전 알고 있어 1편.
2년 전 프리토크에서 처음을 하타노 성우와 하게 되어 기쁘다고 했던 아유무 성우의 말을 하타노 성우가 꺼내자 무라세 성우가 부끄러워하며 하지 말라고~ㅋㅋ
그러면서도 실제로 그렇게 생각했다고 무라세 성우가 말하다가, 자기 얘기 좀 들어 보라며 자기가 처음으로 공(세메)한 이야기를 한다. ㅋㅋㅋ
본인이 첫 공(세메)할 때 상대역 수(우케)가 마에노 토모아키 성우였다고~ㅋㅋㅋ
하타노 성우가 깜!짝! 놀라면서 그런 일이 있었냐며~ㅋㅋㅋㅋ

무라세 성우 공 해서 정말 기뻤나 보다.
자기에게 기념비적인 작품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리칭 빗치부에서 야구치(얏짱)가 공이면 정말 좋아할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칼렛 베리코 작가님 작품의 공들은 예쁜 공이니까 무라세 성우 꼭 공으로 캐스팅 되길~
음..그런데 너무 공 자주(?)하면 감흥이 떨어질텐데 말이지...
무라세 성우의 감동을 남겨두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수로만?!! (((나)))

  • 토리우미 x 마에노
앞에 페어 언급하다가 무라세 성우 첫 공 상대가 마에노 성우라는 얘기에 토리우미 성우도 깜!짝! 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라세 사전에 기록됐다고 마에노 성우가 말하는데 너무 웃겨서~ㅋㅋㅋㅋ

아~~정말이지 프리토크 듣다가 너무 웃겨서 쓰러질 뻔~ㅋㅋㅋ
1편 프리토크도 무라세 성우 때문에 정말 재미있었는데, 이번에도~ㅋㅋㅋ
정말 귀엽다. ㅋㅋㅋㅋ
 
토리우미,마에노 성우가 다음편도 나오냐고 작가님에게 물었는데 열심히 한다는 그런 대답이 돌아왔나 보다.
그런데, 토리우미 성우가 (2년보다는)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고~ㅋㅋㅋㅋㅋ
2년 뒤면 자기 45살(일본나이)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에노 성우가 그 나이도 괜찮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노 다이키 성우 목소리 나와서 놀랐다.
텐카운트4에서 시로타니 아버지 목소리로 나와서 그 때도 놀랐는데~ㅎㅎ
야리칭 빗치부 이후로 벨씨디에 꾸준히 출연하나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