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알고 있어 2편

 

大人気のひなこ先生原作「知ってるよ。」、ドラマCD第2弾の制作決定! キャストは第1弾と同じく、羽多野渉さん、村瀬歩さん、前野智昭さん、鳥海浩輔さんでおとどけします!

 

사와하타 츠구토시(cv.하타노 와타루)x호시자키 유우세(cv.무라세 아유무)

쿠레쿠마 쥰(cv.토리우미 코스케)x호시자키 다이치(cv.마에노 토모아키)

 

알고있어 2편! 2016년 발매 예정.

 

-1편은 2014년 8월 27일 발매됐었다.

 

이 작품 1편이 무라세 아유무의 첫 BL 주연작이었는데,

1편 프리토크에서,

하타노는, 아유무랑 녹음하기 전에 여기저기서 '무라세가 너랑 한다며?!!'라는 전화를 받았다고.~ㅋㅋㅋㅋㅋ

아유무가 처음이(?ㅋㅋㅋ) 하타노여서 다행이라고 감사하다고 했지. ㅋㅋㅋㅋㅋ

아유무가 그렇게 말하자 하타노가 아유무 그 말에 에코 넣어달라고 말하는데,

제작진이 아유무 말에 에코 넣었다. ㅋㅋㅋㅋㅋ

 

아유무가, 하타노 선배가 리드를 잘해줬다, 첫상대가 하타노라서 다행이다 등등 

하타노에게 폭풍 감사하는 마음을 보이자,

하타노가 자기 눈물날 거 같다고~ㅋㅋㅋ


프리토크 재미있었는데~ㅎㅎ

 

누군지 잘 몰랐던 아유무를 좋게 본 계기가 여기서 프리토크 듣고 나서였는데,

벨씨디 수 주연은 처음이라 친구에게 드씨 빌려서 7~8번을 들었다고.

하타노가 앞으로 이 장르에 대해서 물어보자, 불러주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는데 예뻐보였다.

하타노에게 하는 말을 들으면서도 말을 참 예쁘게 한다는 생각도 들었고.

 

 

이 때 토크가 첫 주연 때의 긴장인 느껴지는 아유무의 프리토크였다면,

그로부터 1년 후 달콤해서 죽을 것 같아 프리토크에서는 자유로움을 볼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노 유우키랑 둘이서 기분 업되서 폭풍 수다~ㅋㅋㅋ 오노랑 친한가? 둘이서 죽이 척척~ㅋㅋ

(달콤해서 죽을 것 같아 글 클릭)

 

 

-사이토 소마의 첫 상대도 '오만 왕자와 시크릿 러브'에서 하타노 와타루였다.

그후, 1년만에 2탄에서 둘이 다시 만나서 녹음을 했다.

 

프리토크에서,

1년 전에 첫 녹음 때는 사이토가 땀까지 흘리며 녹음하던데,

1년 후 녹음 후에는 비즈니스적인(자연스럽다는 의미로) 느낌으로 "하타노 선배님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사이토가 인사했다며~ㅋㅋㅋㅋ

하타노가 사이토에게 1년동안 무슨일이 있었냐고~ㅋㅋㅋ

하타노 성우 얘기듣고 사이토가 지금 땀난다면서~ㅋㅋㅋ

 

역시 시간이 지나고 경력이 쌓이면 여유로워 지는 거 같다. ㅋㅋㅋㅋㅋ

 

사이토의 첫 상대가 하타노였는데, 한 사람에게 두 번 안기는 첫상대도 하타노라고~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하타노 성우는 신인 성우들의 첫상대를 많이 했네.~ㅎㅎㅎ

 

 

 

-마에노 토모아키 성우는 주로 시리즈물 출연에 간간히 새작품이 있는 거 같다.

그러면서 작품수를 줄이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ㅋ

그러지 말았으면...

 

-올해(2015년) BL출연 성우 순위(글 클릭)를 보면 오키츠 카즈유키, 오노 유우키, 마에노 토모아키 순인데,

2016년 발표예정 작품들 보면 오노랑 마에노가...흠..

물론 아직 2016년 시작 안했으니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오노도 열일 좀....

지금 인기 많아서 바쁜 거 알지만 벨씨디는 좀 더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