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あまくてしんじゃうよ

코지마 라라코

 

 

-각 커플 내용들이 단편이고 그냥 별 기대 없었는데 은근 한방이 있다.

 

두번째 단편인 '봄의 멜랑콜리'에서 유키히로(오키츠 카즈유키)가 하루토(나루세 마코토)에게

거짓말 한 거 알고 있다고 얘기하는 장면 인상적이었다.

 

내일은 맑을까도 잔잔하게 좋았다.

 

 

-무라세 아유무

우앙~이런 목소리 톤도 나오는구나.

가는 목소리로만 하는 줄 알았는데.

이런 톤이라면 다양한  blcd 등장 가능 할거 같다.

 

 

-마스다 토시키

마스다 토시키 성우 목소리를 듣는데 사토 타쿠야 성우 목소리가 생각나는 부분이 얼핏있다.

 

 

-프리토크~ㅋㅋㅋㅋ

오노 유우키와 무라세 아유무 둘다 단 거 좋아해서~ㅋㅋㅋㅋ

아유무가 마카롱은 바닐라 맛이 맛있다고 말하자 오노도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고~ㅋㅋㅋ

둘이 너무 닮았다며..다행히 목소리가 달라 다행이라고 말하는 아유무ㅋㅋ

 

 

오키츠 카즈유키, 나루세 마코토

ㅋㅋㅋㅋ 오키츠 성우가 오늘 독백하나도 없었다고 하자 지금 하라는 나루세 성우. ㅋㅋㅋ

오키츠 성우가 독백함~ㅋㅋㅋㅋ

 

마스다 토시키, 하나에 나츠키

둘 다 이 다음 얘기가 궁금하다고 말하는데 격하게 공감!!

정말 이렇게 끝날 줄이야~ㅋㅋㅋ

발전(?)이 있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연 성우

가두고 싶어: 야마나카 치히로(cv. 오노 유우키) X 이이지마 나오토(cv. 무라세 아유무)

봄의 멜랑콜리: 카미가라 유키히로(cv. 오키츠 카즈유키) X 요시노 하루토 (cv. 나루세 마코토)

내일은 맑을까: 안도 유메지 (cv. 마스다 토시키) X 이케다 슈이치로(cv.하나에 나츠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