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4대째 오오야마토 타츠유키

四代目・大和辰之

스칼렛 베리코

 

 

 

【ドラマCD☆新着情報】スカーレット・ベリ子先生原作ドラマCD『四代目・大和辰之』が2016年3月18日に発売決定! 

 

<CAST>

大和辰之:佐藤拓也

小鹿 望:興津和幸

櫓木:新垣樽助

 

-출처 디어플러스 트윗

 

 

2016년 3월 18일 발매.

캐스팅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우케)- 오오야마토 타츠유키: cv. 사토 타쿠야 (표지에서 노랑머리)

*공(세메)- 코가 노조미 : cv. 오키츠 카즈유키 (표지에서 검정머리)

*악역 조연 - 로기 : cv. 신가키 타루스케

 

오오~~ 성우진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

 

여기서 공은 오키츠 카즈유키 성우, 수는 사토 타쿠야 성우.

만화 보면 이해 감.

 

사토 타쿠야 성우는 '연인친구(감상클릭)'에서 수 한 이후로 수도 꽤 들어 오나 보다~ㅋㅋ

잘하긴 했지. ㅋㅋㅋ

 

 

-오키츠 성우가 '초코스트로베리바닐라'에서 사토 타쿠야, 타케우치 켄 성우에게 당해서(? 3P라..ㅋ)

프리 토크(감상클릭) 인사하면서 두 사람에게 언젠가 똑같이 갚아 주고 싶다고 했는데,

드디어!!!! 이런 저런 것을 사토 성우에게 할 수 있게 되었네!! ㅋㅋㅋㅋㅋㅋㅋ

 

젤라테리아 슈퍼노바 녹음에 이어 사토 성우 또 셔츠 벗나요~ㅋㅋㅋㅋㅋ

(젤라테리아 슈퍼노바 녹음 후기 클릭)

 

그런데 만화 내용에 3p는 아니지만 로기(신가키 타루스케)x타츠유키(사토 타쿠야) 내용도 있는데,

로기한테 이런저런 일들을 당해서,

오키츠 성우가 밀어 붙이지 않아도 사토 타쿠야 성우 하드할 거 같다..^^;; 

 

 

-신가키 타루스케 성우도 연기 워낙 좋아서 악역도 기대된다.

신가키 성우가 맡은 로기와 타츠유키 아버지 스토리도 왠지 나올 거 같기도 한데,

두 사람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ㅎ

로기의 타츠유키 아버지를 향한 일편단심!!

 

 

-아~~내가 좋아하는 성우들이라 행복한 BLCD 발매 소식이다~~

만화 내용은...음...내스탈은 아니지만 성우가 워낙 좋으니 기대.

 

욕심을 좀 더 부리자면...사토 성우 2016년 열일 기원중에 '공'도 좀 많이 해주길..ㅋㅋㅋㅋ

신가키 성우도 주연으로 열일 좀...

오키츠 성우는 지금처럼 계속 열일해 주길...ㅎㅎ

 

 

-사토 타쿠야x오키츠 카즈유키

초코스트로베리바닐라 (감상클릭)

목소리는 그러하지만 눈물은 보이지 않는 젖은 까마귀 (감상클릭)

 

 

-사토 타쿠야 성우의 '수(우케)' 씨디-

연인친구: 요나가 츠바사x사토 타쿠야 - 감상클릭

젤라테리아 슈퍼노바: 후루카와 마코토×사토 타쿠야 - 1월 27일 발매 예정

4대째 오오야마토 타츠유키:오키츠 카즈유키x사토 타쿠야 - 3월 18일 발매 예정

 

 

[BLCD감상클릭] 4대째 오오야마토 타츠유키:오키츠 카즈유키×사토 타쿠야, 신가키 타루스케

 

 

-사토 타쿠야 BLCD 목록 클릭

 

 

-BLCD녹음 후 작가님 후기 클릭

 

[CD 자켓 클릭] 4대째 오오야마토 타츠유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