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花恋つらね

나츠메 이사쿠


주인공: 아라이 겐스케(본명:노다 준페이-표지에서 왼쪽 흰옷) x 마츠카와 소고로(본명:아즈마 슈고-표지에서 오른쪽 보라옷)

 

줄거리:

겐스케와 소고로는 각자 집안의 카부키 극단의 대를 이어갈 후계자이다.

소고로는 겐스케의 무대를 보고 압도 당하고 그 후로 겐스케를 경쟁자로 생각한다.

겐스케는 소고로를 눈여겨 보다 소고로와 같은 학교로 전학와서 잘지내고 싶어한다.


소고로의 극단에서 올리는 극의 남자 주인공이 다쳐서 겐스케가 그 역을 하게 된다.

겐스케가 남편(나리츠네), 소고로가 부인역(치도리).

(카부키는 전부 남자가 공연하는 거라 여자역도 남자가.)


소고로 할아버지가 카부키 여자역으로 유명하고 카부키 계에서 저명한 인사.

소고로네 극단과 겐스케 극단은 할아버지 때도 경쟁상대라 절대 같은 무대에 선 일이 없었지만,

겐스케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굳이 피할 이유없다는게 소고로 할아버지 지론~ㅋㅋㅋㅋ


그래서 겐스케와 소고로는 남편과 부인역을 하게 된다.

소고로는 겐스케와 라이벌이기 때문에 감정 없이도 연기하겠다고 하고,

겐스케는 소고로에게 연기는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한다며 자신과 사랑에 빠지라고 하면서 소고로를 끌어당겨 안는다. ㅋㅋㅋㅋ




-나츠메 이사쿠님은 워낙 좋아하는 작가기도 하지만,

이번 새연재 '하나코이츠라네(花恋つらね)' 연재 재미있을 거 같다.

어떻게 전개될지 예상이 되면서도 두 주인공의 얘기가 두근두근 기다려진다.

아~~~알콩달콩할거 같아서 기대~~

게다가 무대에서는 대놓고 부부!!!! ㅋㅋㅋㅋㅋㅋ

두 사람이 연기 연습하는 모습들이 엄청 재미있을 거 같다~ㅎㅎ


-겐스케 엄청 잘생겼다. 뭔가 시원시원한 느낌. 쾌남.

거기에다 성격도 멋지다.

나츠메 이사쿠님 만화 중에 공을 보고 반한적은 없는데(^^;),

겐스케 보다가 반했어~ㅋㅋㅋㅋ 이런적 처음이야~ㅎㅎㅎ

그래서 더 기대?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멋지다~ㅎㅎㅎ

두근두근하게 만들어~ㅎㅎㅎ


-花恋つらね 는 카부키 용어라고. 카부키에서 하는 대사를 지칭하는?..ㅋ


-할아버지가 소고로의 여자연기를 보면서 전혀 귀엽지 않다고 지적하는데~ㅋㅋㅋㅋ

겐스케와 사랑에 빠지면 엄청나게 귀여운 모습들이 마구마구 보이겠지~ㅋㅋ

이 장면도 기대된다~~~



-만화 보면서 벌써 드씨 성우가 누가될지 궁금해진다.

내가 좋아하는 성우들로 연기 잘하는 성우들로 드씨화 됐으면 좋겠다.


새연재 반응도 좋은 거 같고,

그리고 나츠메 작가님꺼는 다 드씨화 됐었고 하니 드씨화 되겠지. ㅎ

노컬러만 빼고..

노컬러 재밌는데 데뷔작이라 안된건가요...

흙흙 ㅠㅠ

노컬로도 좀 해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