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Super Lovers 슈퍼 러버즈

아베 미유키



출처: 슈퍼러버즈 튓, 슈퍼러버즈 애니싸이트


2016년 4월에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다.

초미의 관심은 성우!!

과연 드라마 CD 성우들이 얼만큼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가였는데 다 바뀌었다. ^^;


좋기도 하고 아쉽기도 한 부분도 있고.


드라마CD 캐스트 -> 애니메이션 캐스트 

카이도우 하루: cv. 모리카와 토시유키 -> 마에노 토모아키

카이도우 렌: 어른 렌 cv. 카미야 히로시 -> ???

               어린 렌 cv. 산페이 유우큐 -> 미나가와 쥰코

카이도우 아키: cv. 후쿠야마 쥰 -> 마츠오카 요시츠구

카이도우 시마: cv. 오노 다이스케 -> 테라시마 타쿠마

쿠로사키 쥬젠: cv. 오키츠 카즈유키 -> 후쿠시마 쥰

사사키 이쿠요시: cv. 타키자와 이츠키 -> 무라세 아유무




바뀐 이유를 알거 같기도.

기존 성우들도 좋고~바뀐 마에노랑 마츠오카, 아유무 좋고.



-아놔~공식 튓에서 애니메이션 성우를 실시간으로 발표하는데,

마지막으로 렌 발표를 앞두고 갑자기 다른 정보만 올리고~ㅋㅋㅋ

밀당해서 짱날뻔~ㅋㅋㅋ

기다림 끝에!!! 렌 성우발표가 났는데!!!

어린 렌 성우만 발표가 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가 어린 렌만 나오는 1권인 부분인가 봄. OTL


흠...성우가 다 변경된 거 봐서는 어른 렌도 바뀔 거 같다.

아쉽군.

어른 렌은 그대로였으면 좋겠는데..


-1권만 방영되는 거면..BL이라고 안 해도 될거 같다. ㅋㅋㅋㅋㅋ

아베 미유키 작가 만화가 소프트 BL이라 씬이 없는데다,

1권은 어린 렌과의 이야기라 BL이라고 말 안하면 그냥 일반애니인 줄 알듯~ㅇㅇ

어린 렌 성우가 여자 성우기도 하고~ㅋㅋㅋ

 


슈퍼 러버즈: 애니 성우들이 한 자리에


[클릭] - [BL애니] 슈퍼 러버즈 9회





+) 2기 발표 

[BL애니] 슈퍼 러버즈 2기 2017년 1월 12일 방송



#슈퍼 러버즈 #슈퍼러버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