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もういちど、なんどでも

原作:阿仁谷ユイジ(祥伝社刊)2枚組でドラマCD制作決定!!

出演 藤井:新垣樽助さん、古藤:佐藤拓也さん 

(출처:핍쓰애비뉴)


'한 번 더, 몇 번이라도'

아니야 유이지 작가

2016년 4월 27일 발매


캐스트

후지이: cv. 신가키 타루스케

고토우: cv. 사토 타쿠야

+) 후루카와 마코토, 이토 켄토


-눼??!!! 저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이렇게 기쁜 소식이~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기쁜 소식인가요~ㅋㅋㅋ


신가키 타루스케와 사토 타쿠야 성우라니!!!

게다가 2CD!!!!


매우 좋고 매우 바람직하다!!!! 

정말 행복한 소식~ㅋㅋㅋㅋ


사토 성우 2016년 열일 기원했는데 열일해서 좋고

신가키 성우는 왠지 주연에서 잘 안 보였는데 주연작 늘어서 좋고~ㅋㅋㅋ


그런데 누가 공이고 누구 수죠?

저 위에 일러스트 분위기나 줄거리를 봐도 신가키 성우가 공, 사토 성우가 수인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사토성우 수 씨디가 계속 늘어나고 있어~ㅋㅋㅋㅋ

수도 좋지만 공도 좀 늘려줘~ㅋㅋㅋㅋ



- 줄거리

ただの友人だと思っていた古藤から、突然セフレにならないかと誘われた藤井。 

断るつもりだったのに、相性が良かったようでいつの間にかそんな関係に。

やがて同棲もはじまり二年が経ったある日、不慮の事故が起こり、藤井は記憶喪失になってしまう…。 


친구였던 고토우가 후지이에게 섹/스/프렌/드로 지내자고 제안하자,

후지이는 거절하려고 했지만 (하고 보니(?ㅋㅋㅋ)) 궁합이 좋아서 그렇게 지내게 된다.

동거를 시작하고 2년이 지난 어느날 사고가 일어나고 후지이는 기억을 잃는데...


줄거리 보니 왠지 마음 아플거 같기도...

눈물 없인 못 듣는 그런 스토리인가?

이럼 또 두 성우 연기력 폭발하겠군..좋은데?!ㅋㅋㅋㅋ

(이랬는데 기억 잃고 좌충우돌 코믹일지도??ㅋㅋㅋ)

연기 잘하는 성우들이니 기대된다.



-사토 타쿠야 수(우케) BLCD-

연인친구: 요나가 츠바사x사토 타쿠야 - 감상클릭

젤라테리아 슈퍼노바: 후루카와 마코토×사토 타쿠야 - 1월 27일 발매 예정 - 감상클릭

4대째 오오야마토 타츠유키:오키츠 카즈유키x사토 타쿠야 - 3월 18일 발매 예정

한 번 더, 몇 번이라도: 신가키 타루스케x사토 타쿠야 - 4월 27일 발매 예정



사토 타쿠야 BLCD 목록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