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BLCD] 페이백 2편: 윤동기x전승화

category [K] a sweet box 2021. 7. 18. 22:49
반응형

 

 

 

 

 

 

페이백 파트 2 (PAYBACK part.2)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7.16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이태민)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외- 장성호 성우
송명신 - 심규혁 성우
최 매니저 - 한복현 성우
이한수 외 - 박주광 성우
김회장 외 - 소정환 성우
지배인 외 - 이문희 성우
한주애 외 - 박하진 성우
상택 - 김현수 성우
권지민 외 - 석승훈 성우
채형석 외 - 김다올 성우
이작가 외 - 서정익 성우


-특별출연-
제이 친부 - 송준석 성우

식당 직원 - 김보나 성우

 

 

 

 

페이백 2편 정말 재미있게 들었다.

1편에서 제이는 주인공임에도 분량이 별로 없어서 제이야 제발 조금만 더 나와달라고 울부짖었는데,

2편에서는 제이유한 붙는 장면이 많다. 

원작에서 두 사람 붙는 장면이 이렇게 많았었나?싶고…ㅋㅋㅋ

제이유한 많이 붙으니 확실히 더 재미있다.

 

동기승화 조합을 외친 이유가 있다니까. 역시 두 성우님 케미 정말 좋아.

목소리 합도 좋고, 섹텐 터지고, 대사 주고받는 합이 좋다.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승화님이 라방에서 역대급 분량이라고 하셨는데, 유한이 분량이 진짜 많긴 하다 ㅋㅋㅋ

1 트랙부터 27 보너스 트랙까지 유한이가 등장 안 하는 트랙이 없으니 정말 어마어마했을 거 같다.

승화님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인사말에서 동기님과 씬 하다가 과호흡이 세 번 정도 왔다고 하시는데,

그 와중에 26 트랙 울게 해 줘 씬 엄청 좋은데 너무 짧아서 더 길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는 나란 팬…ㅋㅋㅋㅋ

죄송하지만…3편에선 씬 좀 더 길게 해 주세요 ㅋㅋㅋㅋㅋ 승화님 파이팅!!!

 

 

 

-26 트랙 울게 해 줘 씬: 레전드

26트랙 울게 해줘 씬에서 유한이 우는데…승화님 정말 너무 슬프게 우셔 ㅠㅠㅠㅠㅠ

눈물 나 ㅠㅠㅠ

그렇게 우는 유한이를 기다렸다가 다정하게 안고 키스하며 다정하게 하는 제이 ㅜㅜ

정말 너무 좋은 장면이었다.

우는 유한이를 따뜻하게 위로하는 제이 ㅠㅠㅠㅠ

명장면이다 ㅠㅠ

 

그런데 너무 짧아서..아니…너무 짧잖아?!!!!! 야해님 잠시만요 이 장면을 이렇게 짧게????!!!!

정말 너무 짧아서 놀람...ㅋㅋㅋㅋㅋㅋ

저기요 이러시면 안 되죠…

 

 

-동기님 섹시한 제이를 정말 잘 보여주신다. 제이 정말 섹시해.

그리고 더티톡을 하는데도 우아하고, 욕을 하는데도 정말 좋다 ㅋㅋㅋㅋㅋ 어쩜 그렇게 고급지게 하시지 ㅋㅋㅋㅋ

3 트랙에서 영어 대사 짧게 나오는데 오~발음 좋으셔

사무적인 톤과 유한이와 있을 때의 다른 톤도 좋다.

특히 다정한 톤 들으면서 다정공도 한 번 하시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승화님도 무심한 유한이지만 제이와 있을 때 귀여운 모습이나,

형석이와 대화할 때 날티나는 유한이등 다양한 톤과 연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연기/톤 좋으셔~

분량 참 많은데 다시 한번 승화님 고생하셨어요.

 

 

-극 중에서 드라마 제작에 중요한 음악인 팝송이 제이 차 안에서 나오는데 궁금했는데 오디도 정글에 올라온 곡이구나. 노래 좋다.

Slow Flow of the River 2

https://audiojungle.net/item/slow-flow-of-the-river-2/9159934

 

 

-조연 성우님들도 모두 연기 정말 좋으시다.

성호님이 차중우 매니저, 로드 매니저로 연기하시고,

다올님이 차중우 역.

 

송준석 성우님 특별출연(25트랙 2:03) 하신다고 하셔서 차중우 역인가 했는데, 제이 아버지 역으로 출연하셨다.

김보나 성우님도 식당 종업원 역으로 특별출연.

 

인사말에서 성우님들 목소리 정말 좋다.

서정익, 김다올, 이문희 성우님~주인공으로 뵈어요~

 

 

 

-프리 토크 대신 인사말이 있는데, 동기님이 "승화가.."라고 할 때 괜히 좋다. ㅎㅎㅎ

 

동기승화님 연기 같이 하는 걸 꼭 듣고 싶었는데, 페이백에서 두 분 연기를 들을 수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게다가 케미도 정말 좋고, 섹텐도 터져서 듣는 재미가 정말 좋다.

 

 

-보너스 트랙 '금메달 체육관의 사랑과 아픔'이라고 해서 제이유한은 안 나오나 했는데, 제이유한 출연해서 정말 좋았다. 내용도 진짜 재미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한이는 일주일간 울게 될~~~

일주일간 우는 스토리도 주셔야죠 작가님~~~작가님 어디 계세요~~~~~~~~~~~~~~~

영어 못하는 유한이도 귀엽고 ㅋㅋㅋㅋ 승화 님 정말 잘 살리셨다.

 

보너스 트랙에서 동기님 톤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

 

보너스 트랙에서 원작 샘케이라고 나오는데,

삼크님, 샘케이에 대한 미련을 못 버리셨나요~삼크님~~~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에겐 영원한 삼크님~~~

 

 

-페이백이 BL(보이즈 러브) 임에도 러브보다는 사건에 집중한 작품이라고 생각했는데,

2편 들으면서 사랑도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동기승화 성우님의 연기가 더해지니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제이유한의 감정을 더 느낄 수 있었다.

둘이 이미 서로 사랑하고 있다고 ㅠㅠ

 

유한이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고, 가족 같은 앨리스 사장님이나 지배인, 매니저, 한수 같은 좋은 사람들이 생겨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다.

유한이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를 때 제이가 문자 보내서 제이 집으로 가게 하는 장면에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ㅠㅠ

NG에서 승화님이 대사 하는 거 보고 동기님이 안아주고 싶다고 하는데 정말 동감이다 ㅠㅠ

유한아 ㅠㅠㅠㅠㅠ

유한이에게 제이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 1편 엔딩이 제이의 너 였어?, 2편 엔딩이 유한이의 너 였어?

이렇게 맞아 떨어지게 각색하고 연출한 부분 넘 좋았다.

그런데, 이렇게 각색하다보니 분량 조절 때문에 3,4편은 분량이 줄어 들 거 같다는 추측 글을 보고 너무 슬퍼진다 ㅠㅠ

앙대 ㅠㅠㅠㅠㅠ

더 길게 줘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페이드 페이백도 제발 드씨로 만들어줘 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앨범 아트는 덕심을 매우 잘 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드씨 발매+트레일러2] 페이백 2: 윤동기x전승화

 

[한드씨 발매+트레일러2] 페이백 2: 윤동기x전승화

페이백 파트 2: 윤동기x전승화 2021.04.23 밤바다야해 예순한 번째 바다이야기 [PAYBACK part.2] 예약판매 시작되었습니다.https://t.co/rbRfILhlyB#PAYBACK #SAMK #윤동기 #전승화 #장성호 #심규혁 #한복현 #박..

rosebleue.tistory.com

 

 

페이백 2편 트랙 정리글

http://trackpot.net/trackguide/18487

 

TrackPot 트랙팟 - 페이백[2] 드씨 트랙 정리

PAYBACK part.2 작품 정보 원작SAMK 일러셀바 제작사야해(YAHE) 출시일2021.07.15. 매칭 틀릴 수 있음 성우 정보 윤동기(케29)윤제이 전승화(케33)이유한 장성호(엠13)앨리스 사장, 차중우매니저, 로드매니저

trackpot.net

 

 

 

[한국BLCD] 페이백 1편 후기: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 페이백 1: 윤동기x전승화

페이백 파트 1 (PAYBACK PART.1)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3.11 일반판 구매하러 가기 클릭 (3/17 일반판 판매 시작)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