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KBS중창단 맵스 1.5차
대본: 범죄자 시안 코너 주니어와 그의 멋진 동료들
출연: KBS 성우극회 29기 윤동기 성우님, 33기 전승화 성우님, 36기 박상훈 성우님, 38기 신범식 성우님
맵쇼 발송일: 2021.07.14

맵스 본편/시낭송 발송: 2021.08.17

 

 

 

KBS 중창단 맵스 본편은 편집에 시간이 걸려서 맵쇼와 사진을 먼저 받는 안을 투표하여 맵쇼와 사진을 먼저 받았다.

기존 사진도 화보였는데,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도 추가로 같이 왔다.

앞으로 맵스 구성 옵션에 추가된다고 한다.

중창단 스튜디오 사진은 맵스에 샘플로 올릴 사진이라고 한다.

 

스튜디오 사진 진짜 화보다 화보. 와~ 멋지다.

 

 

 

-네 분 서로 편하고 친한 관계인 게 보여서 맵쇼도 더 재미있었다.

2시간 동안 엄청 웃었다.

 

 

1차 중창단 맵스 녹음/회식 후 호칭의 변화가 있었고, 형/동생 하기로 했다고 한다.

범식 성우의 "형"으로 인해 모두가 형/동생 하고, 범식님만 '선배'로 하기로 했다고 ㅋㅋㅋㅋ

(네 분 모두 형동생 하기로 함)

 

1차 중창단 녹음/회식 후 99퍼센트 친해지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범식 성우님은 10퍼센트 더 멀어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마이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식이 성우, 상훈이 성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차 녹음 후 올라온 인증사진들 보고 친하시구나 생각했는데,

중창단 맵쇼(프리 토크) 듣고 나서 네 분 정말 친해지셨구나 싶었다.

친하고 편한 사이가 된 게 느껴진다.

승화 님도 회식 후 올린 인스타에서 영혼의 단짝이라고 하시고~

 

승화님이 녹음날(2021.06.12) 회식 후 올렸던 인스타

 

 

 

네 분이 중창단 맵스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느껴져서 괜스레 나까지 감동이었다.

KBS 중창단이 맺어준 의형제가 되었다고 하고,

멤버 추가하는 질문에 중창단은 이 네 명이 함께 계속 갔으면 좋겠다고 답하시고,

계속 중창단 맵스로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시는데, 당장 2차 하고 싶은 마음이!!!

 

 

네 분 모두 같은 KBS극회라는 점도 '더' 친해지는데 크게 작용하기도 했을 거 같다.

같은 극회 선후배라 아무래도 회식 이야기도 자연스레 나왔을 거 같고,

동기님이 가장 선배라 자연스럽게 후배들을 챙겼을 거 같다.(개인적 추측임.)

1차 녹음 후 회식 때, 금액 꽤 나온 1차를 동기님이 쏘고, 2,3차는 승화님이 쐈다고 한다.

3차를 상훈님이 내려고 했는데 승화님이 가만 있으라고 하면서 승화님이 내셨다고.

 

상훈님이 이번 회식에는 1차는 (농담으로) 범식님 보고 내라고 하자

범식님이 상한가를 위해 바로 낸다고 하시고ㅋㅋㅋㅋ

그러자 동기님이 1차는 무조건 본인이 낸다고 얘기하신다.

이런 것만 봐도 같은 극회 선후배 관계도 큰 거 같다.

 

이미 어느정도 친하니까 회식도 편하게 했겠지만~ㅎㅎㅎ

상훈님 말씀처럼 친하지 않으면 아무리 회식해도 3차까지 가지도 않지.

1차만 하고 헤어졌을텐데 3차까지 하고~~

동기님도 오랜만에 신나고 유쾌한 자리였다고 하시고 ㅋㅋㅋㅋ

 

중창단 맵스 전에도 이미 서로 잘 알고 지내던 친한 선후배이긴 했지만,

결정적으로 친해지고 편해진 건 중창단 녹음과 회식인 거 같은 느낌?

(1차 녹음/회식 후 99퍼센트 친해지셨다는것, 2차 맵쇼에서 중창단이 맺어준 의형제 언급, 2차 회식 후 영혼의 단짝들 후기)

네 분이 더 깊은 인연을 만드는데 중창단 맵스가 하나의 계기가 된 거 같아 신기하고 기분 좋다.

 

 

중창단 맵스는 계속해서 시리즈로 나왔으면 좋겠다.

내년에 2차 꼭 왔으면.

 

 

 

+) 승화님이 인스타 프로필에 본캐 중창단 둘째라고 !!!

넘 좋다~~

2021.07.15

 

 

으아니~승화님 플필에 이모티콘 추가 ㅋㅋㅋ

귀여우셔~

2021.07.16

 

 

 

+) 1.5차 녹음 당일 회식 사진

더보기

1.5차 녹음

 

 

3월, 1차 녹음 후 회식 사진

 

 

 

-네 분 같이 출연하는 드씨 있었으면 좋겠다.

코로나만 아니면 오프 무대를 네 분이서 같이 해도 좋았을텐데...

네 분 같이 하는 콘텐츠 있었으면 좋겠어~

 

 

-맵스 앨범아트-

 

 

 

 


 

[KBS중창단맵스 1.5차 제작] 윤동기,전승화,박상훈,신범식

 

[KBS중창단맵스1.5차 인증사진2] 윤동기,전승화,박상훈,신범식

[KB중창단 맵스] KBS 성우극회 29기 윤동기 성우님, 33기 전승화 성우님, 36기 박상훈 성우님, 38기 신범식 성우님의 쿼드러플 맵스 twitter.com/kbs_mabs KBS중창단(@kbs_mabs) 님 | 트위터 @kbs_mabs 님 언뮤트..

rosebleue.tistory.com

 

[맵스] KBS중창단 1차 후기: 윤동기,전승화,박상훈,신범식

 

[맵스] KBS중창단 1차: 윤동기,전승화,박상훈,신범식

KBS중창단 맵스 대본: 블루 프린세스 출연: KBS 성우극회 29기 윤동기 성우님, 33기 전승화 성우님, 36기 박상훈 성우님, 38기 신범식 성우님 발송일: 2021.04.10 -첫 쿼드러플 맵스라 성사 여부 때문에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