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맵스] 채정우 성우

category [K] a sweet box 2021. 2. 24. 00:55
반응형

 

 

채정우 성우 개인 맵스

발송일: 2021.02.23

 

 

-맵스 퀄이 정말 좋다.

최근 맵스 퀄이 확실히 좋아진 거 같다.

듣는 맵스마다 연출에 감탄하고 있다~ㅋㅋㅋㅋ

 

 

-호명 대본 듣다가 깜짝 놀랐다.

정말 자연스러워.

듣다가 내 이름 나와서 흠칫!!! ㅋㅋㅋㅋㅋ

 

 

-1번 질문과 팬들에 대한 답, 마지막 인사 듣고 울컥했다.

정우님의 모든 활동을 응원합니다.

 

 

-산발에 애정이 많으신 게 느껴진다.

석지열 연기 정말 좋았어요~

 

 

-정우님, 연극, 뮤지컬 연출도 하셨구나.

일 년에 한두 번씩 작품을 올렸다고 한다.

2019년도 버전 명예 뮤지컬을 쓰고 연출하셨다고~ 와~

 

교수로 강의를 나가시고 있고.

 

 

-밤바다 야해에서 주인공으로 뵈었으면 좋겠다.

 

 

-정우님 늘 응원합니다.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