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크리미널 리비도 자라 S (Criminal Jara S Vol3)

대본: 조이(Joy)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 2021.02.04

 

 

-출연-

하태헌(조연우 성우) x 이기윤(장희문 성우)

 

 

 

-와~ 기대도 안 했는데 진짜 좋다 ㅎㅎㅎ

내용도 좋고 게다가 19금이야!!! 와~~좋아~ㅋㅋㅋㅋㅋ

 

본편이나 크다라(밤바다 라디오)도 좋았지만 사건들이 맘 아파서 반복하기 힘들었는데,

크자라는 내용도 편하게 들을 수 있어서 자주 반복할 수 있어서 좋다.

작가님 대본 좋다.

 

그리고, 하태이기 정말 하....둘이 넘 잘 어울려~

 

조연우, 장희문 성우님 목소리 합 좋아~~

 

장희문 성우님~저음수로 다양한 활동 기대합니다~~~ㅋㅋㅋㅋ

 

 

-같이 온 전자파 차단 스티커 귀엽다.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