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필로우 토크 TAKE #1 (Pillow Talk)
원작: 보이시즌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0.11.09


-캐스팅-
차일주 역(이민규 성우) x 정의현 역(신범식 성우)
사이먼 킴 외: 류승곤 성우 
한실장 외: 이현 성우
장대웅 외: 서윤선 성우
박한영 외: 서반석 성우
김지희 외: 권영지 성우
유순영 외: 김보나 성우
테라지마 외: 이한솔 성우
배국현 외: 이창민 성우
윤형진 외: 나은혁 성우
이석민 외: 김용석 성우

 

 

 

 

 

-줄거리-

 

 

 

 

 

 

 

 

 

(*스포 있음)




-재미있다. 
잔잔한 내용인데 재미있어!!! 

재미있어서 듣는 걸 멈출 수가 없었다.  

 

 

-의현씨는 참 무해한 사람이구나.
착하고 성실한 사람.
이런 사람들이 잘돼야하는데...

차일주는 입덕 부정기인가 보다.  
아무리 봐도 의현이를 좋아하는데?!!!   
좋아하지 않는데 그렇게 행동하는 게 더 힘들겠어.  
차유죄라는 별명이 이해가 간다.

 

 

 

 

(*아래 스포 주의)

 

 

 

 

 

 

 

 

-인상 깊은 장면
차일주가 의현의 집에 온다고 하자 의현이 장을 봐오는데,

일주가 dvd만 전해 주고 간 장면에서 의현이의 모습에 맘 아팠다. 

그 후 촬영장에서 일주를 생각하며 연기하는 장면에서 범식님 나레만으로도 눈물이 고였다.

 
마지막 트랙,

의현의 생일이란 말에 일주가 뒤늦게 호빵을 사와 촛불 켜고 축하해 주는데,

그런 일주를 속이는 게 미안한 의현이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에서 범식님의 감정 연기 정말 좋았다.

 

 

-필톡1을 들으면서 마음에 남은 대사. 

11트랙 16:38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별이 별이 아닌건 아니니까요.


20트랙 12:20

행복하지 않았다고 해서 그 모든 날들이 불행했던 건 아니니까요. 

 


-이민규 성우님의 차일주~ 다정하고 멋지다~ 
적해도에서 사투리 구수하던 남정태에서 다정하면서도 쿨하고 멋진 차일주로 변신을 하셨다. 

민규님 차일주 좋다~

 


-신범식 성우님의 정의현 
범식님 천추세인에서 포영의로 수에 대한 기대를 주셔서 차기작에서 주연을 한다면 주인수를 하려나하고 생각했는데, 
봄비 그리고에서 공을 하셔서 살짝 놀랐는데, 그 후 토요일의 주인님, 달콤한 남자에서 공을 하셔서 이제 공만 하시나 했다. 
그런데 갑자기 수!를 하셔서 놀랐다. 
듣다가 튕겨나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범식님이 의현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공/수 상관없이 잘 들었다. 


범식님 연기 좋다. 
나레 분량 많은데도 전혀 지루하지 않고 몰입감 있다. 
KBS 성우들이 나레를 잘하긴 하는데 나레 연기 좋아서 더 재미있게 들었다. 
범식님 극 중 극 연기톤이나 연기도 좋다~~


승곤님 능글거리는 사이먼 킴~ㅋㅋㅋㅋㅋ 잘 어울리신다!!

이현님 차갑고 뭔가 가까이 다가갈 수 없는 한실장님 느낌 좋고,

반석님 능력 엘리트 매니저 역 좋다.

다른 성우님들 연기도 모두 좋았다. 

 

야해 연출도 좋고 오슷도 넘 좋다.



-조연우님 디자이너로 특별출연 하신건가?!! 했는데 아니네ㄷㄷㄷ
목소리 비슷해서 조연우님이 특별출연하신 줄 알았다.


-밤에 필톡 초반 듣는데 된장찌개 얘기와 고기 먹는 거 들으니 군침이 막 절로 돌면서 배고파졌다.
힘들었다.....ㅋㅋㅋ

 

 

 

-필톡1 예약 특전: 일주와 의현의 대본 리딩

의현이 그 영화를 선택하지 않은 건 정말 잘했다.

일주가 의현을 말리는 게 이해갔다..ㅠㅠ

 

영화 속 게이 커플의 이야기인데, 이용당하는 캐릭터가 의현에게 들어온 배역이었다. ㅠㅠ

 

 


-플톡은 잘 안 들어서 안 들었는데, 후기 보니 정말 재미있다고 한다. 
주연 성우님들 분량 많아서 힘들어서 보통 프리토크 때는 말이 없는데, 
민규, 범식님이 많이 말해서 반석님이 저 두 분에게 마취총 좀 쏴달라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서반석님, 웨스트 하프 스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서 화보 촬영 중~

드씨 들으면서 화보촬영 장면 일러 같이 보는데 와~섹텐 터진다~

 

 

 

 

 

 

 

 

 

+) 극 중, 차일주가 정의현에게 선물한 노래.

정의현이 노래를 듣다가 놀라서 멈춘 곡.

 

 

 

 

 

 

 

 

 

 

+) 필로우토크 1편 트랙 정리 글 클릭

 

[한국BLCD] 필로우 토크 2: 이민규x신범식

 

[한국BLCD] 필로우 토크 2: 이민규x신범식

필로우 토크 TAKE #2 (Pillow Talk) 원작: 보이시즌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02.25 -캐스팅- 차일주 역(이민규 성우) x 정의현 역(신범식 성우) 사이먼 킴 외: 류승곤 성우 한실장 외: 이현 성우 장대

rosebleue.tistory.com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