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크리미널 리비도(Criminal Libido) 바다라

원작: 조이(Joy)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 2020.10.06

 

 

 

-출연-

MC.박성영

하태헌(조연우 성우) x 이기윤(장희문 성우)

 

 

 

-크다라 발매되기 전, 단막극 있을 예정이라는 말에 기대가 컸었는데, 단막극 ‘밀실애’ 듣고 나니 기대 이상이었다.

본편을 재미있게는 들었지만, 후속편 크리미널 이드의 드씨 제작관련해서는 생각이 없었는데,

크다라 단막극 듣고 나니 크리미널 이드도 드씨로 만들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래 스포*

 

 

 

 

 

 

 

 

 

 

 

 

 

 

 

 

 

이기윤을 온전히 갖고 싶은 하태헌이 이기윤을 가두고 수갑을 채웠지만,

그 방도 수갑도 잠겨있지 않았다.

기윤은 온전히 자신의 의지로 태헌에게 갇혀있었다.

기윤의 태헌을 향한 사랑이 느껴지고,

태헌의 기윤을 향한 사랑과 집착이 느껴지는 단막극이었다.

 

두 사람 정말 귀엽고ㅠㅠ

작가님 이렇게 좋은 단만극 써주셔서 넘 감사하다.

 

 

 

-중간에 아이 이야기는 듣기만해도 넘 맘이 아파서 듣는 게 살짝 힘들었다.

아동학대와 살인에 대한 추리였는데…

현실에서 있을법한 일이라 감정이입이 심하게 되어 힘들었다.

 

 

 

-조연우, 장희문 성우님 연기가 정말 좋아서 즐겁게 들었다.

두 성우님 앞으로도 벨드씨에서 활동 많이 기대할게요~~

자주 뵈어요~~꼭~~~

 
 
-밤바다 야해님, 크리미널 이드도 만들어 주세요 ㅠㅠ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