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KBS중창단 맵스

대본: 블루 프린세스

출연: KBS 성우극회 29기 윤동기 성우님, 33기 전승화 성우님, 36기 박상훈 성우님, 38기 신범식 성우님

발송일: 2021.04.10

 

 

 

-첫 쿼드러플 맵스라 성사 여부 때문에 조마조마했던 아련한 기억은 이제 추억으로 ㅠㅠ

천삼백여 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했고, 맵스 연기도 재미있고 플톡도 정말 재미있어서 좋았다. 

중창단 쿼드러플 맵스가 성공적이어서 정말 기쁘다. 

 

 

-대본 재미있다.

성우님들 연기 정말 좋아서 재미있게 들었다.

 

 

-시낭송

와…그저 감탄.

성우님들 네 분 모두 시 낭송 정말 좋으시다.

 

 

-사진=화보

이번부터 포터그래퍼가 찍은 사진을 같이 보내줬는데, 오~역시 전문가의 손길.

정말 화보 같다.

 

 

-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G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

이번에 9분이어서 정말 좋다~

엔지 긴 거 좋아~~

 

 

-맵쇼(프리 토크)

진짜 재미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분도 빵빵 터지시네 ㅋㅋㅋㅋㅋㅋ

 

 

-상훈님 긍정적 마인드 정말 부럽다.

와~나도 상훈님 마인드 배우고 싶다.

 

 

-범식님 귀여우셔~~~정말 큐트~~~

범식님도 성격 좋으시다.

중창단 맵스에서도 막내셔서 더욱 막내미 뿜뿜~ㅋㅋㅋㅋㅋㅋㅋ

 

네 분 같이 출연하신 천추세인 언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승화님, 페이백 드씨 처음 들을 땐 밤새서 들으시고 페이백 드씨 3번을 들으셨다고 한다.

(3/11 페이백 발매, 3/15 승화님 odd 구매/청취, 3/19 중창단 맵스 녹음)

와ㅠㅠ 승화님 ㅠㅠㅠㅠㅠㅠ 감동 ㅠㅠㅠㅠㅠ

 

승화님이 후기도 찾아보신다고.

승화님이 후기 언급하자, 동기님도 화제라며 언급해주셨다.

동기님도 후기 찾아보셨나 보다.

 

승화님이, 동기님이 여심을 흔든다고 하시면서

동기님의 연기에 희열을 느꼈다고 언급도 해주시고ㅠㅠ

 

승화님 소확행은 볼링과 드씨. 승화님 또 한 번 감동ㅠㅠ

앞에서도 드씨 언급해 주셨는데 또 언급해주시고 ㅠㅠㅠㅠㅠ

 

지금도 계속 페이백 드씨를 반복해서 듣는 입장에서(매일 듣는 중),

승화님이 저렇게 말씀해 주셔서 더 과몰입했다.

동기님, 승화님, 페이백 동기승화 유명한 거 아시죠?!!! ㅠㅠㅠㅠㅠㅠㅠ

반응 좋은 거 아시죠?!!!!! ㅠㅠㅠㅠㅠㅠㅠ

동기승화 연기합 진짜 좋아서 듣는데 행복해요~~

 

 

-상훈님, 싸운드 레인저에 승화님 초대해 주세요~~~ㅋㅋㅋㅋㅋㅋ

 

 

-전속 시절 나를 만나게 된다면..

동기님이 지금도 힘드니까 너무 힘들어하지 말라고 말하겠다고 하셨는데, 정말 공감했다.

인생은 끝없는 고통과 고난의 연속이다.

 

승화상훈범식님 말씀처럼 그때를 더 즐기며 살라고 하는 것도 공감..

 

 

-동기님 소확행은 아침에 커피 내리는 순간이라고 하셨는데, 원두 어떤 원두 좋아하세요?

고소한? 신맛? 에디오피아? 콜롬비아? 과테말라? 케냐AA???

 

 

-예비 리퀘도 해주셔서 정말 좋았다.

라인홀드 니부어 '평온의 기도" 정말 좋았다.

들어 보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동기님 '평온의 기도' 궁금하다.

 

 

-제발 1.5차도 됐으면 좋겠다.

상훈님이 마지막 인사에서 2차도 기대하신다고 하셨는데,

제발~~~1.5차~고고~~~

 

 

 

 

 

 

 

 

 

 


 

[맵스 신청/제작 과정] - [KBS중창단맵스 1차] 윤동기,전승화,박상훈,신범식

 

[KBS중창단맵스] 윤동기,전승화,박상훈,신범식

KB중창단 맵스: KBS 성우극회 29기 윤동기 성우님, 33기 전승화 성우님, 36기 박상훈 성우님, 38기 신범식 성우님의 쿼드러플 맵스 twitter.com/kbs_mabs KBS중창단 (실수요 모집 ~2/26)(@kbs_mabs) 님 | 트위터 @..

rosebleue.tistory.com

 

 

[1.5차 후기] KBS중창단 1.5차 맵쇼: 윤동기,전승화,박상훈,신범식

 

[맵스] KBS중창단 1.5차 맵쇼: 윤동기,전승화,박상훈,신범식(+승화님 플필

KBS중창단 맵스 1.5차 대본: 범죄자 시안 코너 주니어와 그의 멋진 동료들 출연: KBS 성우극회 29기 윤동기 성우님, 33기 전승화 성우님, 36기 박상훈 성우님, 38기 신범식 성우님 맵쇼 발송일: 2021.07.14

rosebleue.tistory.com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