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BLCD] 페이백 1: 윤동기x전승화

category [K] a sweet box 2021. 3. 13. 18:38
반응형

 

 

 

 

페이백 앨범아트

 

 

페이백 파트 1 (PAYBACK PART.1)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3.11

 

 

일반판 구매하러 가기 클릭

(3/17 일반판 판매 시작)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이태민)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 장성호 성우

송명신 - 심규혁 성우

최 매니저 외 - 한복현 성우

이한수 외 - 박주광 성우

양석호 외 - 소정환 성우

지배인 외 - 이문희 성우

지민 외 - 석승훈 성우

형석 외 - 김다올 성우

이작가 외 - 서정익 성우

3살 아이 외 - 박하진 성우

포차 아내 외 - 이새벽 성우

 

-특별출연-

이민규 성우

 

 


 

-후기-

 

 

 

*스포 있음. 

 

 

 

 

-1편 예약판 특전은 수건으로 5가지 색상 중 민트색이 왔다.

송월타월이라 사용하기에도 좋다.

 

 

-한국 벨드씨를 듣기 시작하면서 동기승화 조합 주연 드씨를 계속 기다렸는데,

페이백 동기승화 제작이 2021년 1월 1일 발표 나고, 발매일 3월 11일 만을 기다렸다.

오지 않을 것 같았던 그 날이 드디어 오다니.

동기승화 드씨를 듣다니, 이게 정말 꿈인가요 현실인 가요 ㅠㅠ

 

 

-밤바다 야해의 연출이 좋긴 했는데, 이번 페이백은 그 장점이 극대화된 거 같다.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연출과 적절한 ost 삽입.

정말 좋았다.

내용 각색도 좋았고.

 

1편 엔딩이, 5년 전 찾던 그 사람이 유한인 걸 제이가 알게 되는 장면까지인데,

워~여기서 끊으시다니!

2편 빨리 예약 좀 열어 주세요.

 

 

 

-동기승화

압도적 분량인 전승화 성우님

분량이 어마어마해서 힘드셨을 거 같다.

 

승화님 안정적 나레와 연기는 믿고 듣는다.

수 성우분들 나레 분량이 많은데, 나레를 못하면 드씨를 듣기 힘들다.

승화님 나레 연기 좋아서 재미있게 들을 수 있었다.

극 중 역할이 연기자인데 극중극에서 연기도 좋았다. (7트랙)

 

2트랙에서 슬프게 우는 장면에서 그 슬픔이 느껴졌다.

승화님 전보다 더 슬프게 우시는 거 같아 ㅠㅠ

 

유한이와 정말 잘 어울리신다.

중간중간 귀여우시기도 하고~ㅋㅋㅋ

유한이 대사 하는데 귀여움이 묻어나~ㅋㅋㅋ

 

페이백 1편 듣고 느낀 것 중 하나는,

승화님 기존에도 연기 좋으셨지만, 연기가 더 발전하신 거 같다는 거다. 

연기 확실히 더 좋아지셨어. 

 

 

섹시한 강공 윤제이 역에 윤동기 성우님

페이백이 공 분량 자체가 많지 않은데 (너무 슬퍼 ㅠㅠㅠㅠㅠㅠㅠ 몇 년 만에 주연인데 분량이 ㅠㅠ)

물론 페이백에 동기승화 소취 나도 하긴 했는데...특히 1편은 분량이 1시간 반 남짓한 게 실화인가요.

공 분량도 좀 더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ㅠㅠ

 

그런데, 출연 장면들이 정말 인상적이다.

동기제이 등장하고 승화유한과 붙는 장면들은 전부 긴장감 넘치고 일명 섹텐 터진다.

순간 몰입감 급 상승.

두 사람 붙는 장면들 다 재미있다.

23트랙에서 둘이 키스하고 제이가 멈추기 힘들 거 같자 유한이 보고 가라고 한 후 담배 피우며 욕하는 장면 워~굿~

 

강한 제이에서 유한이에게 점점 부드러워지는 거나

상대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제이를 자연스럽게 보여 주셨다.

자상하고 다정하고 귀여운 제이 대사도 진짜 좋았다. 

제이 캐릭터 제대로 분석하신 게 느껴져서 장면마다 감탄했다. 

역시 연기 잘하심 ㅠㅠ

 

 

삼크님 후기처럼 강수 목소리를 강하게 누를 수 있는 목소리 맞고요~

다정하고 귀여운데도 강공이 느껴져서 신기했고,

나까지 두근두근 설렜다. 

삼크님이 다정 공도 한 번 해주시라고 한 후기가 이해가 됐다.

 

동기승화 합 진짜 좋다.

동기승화 연기 파티에 두 사람 함께 하면 섹텐 터져서 재미있다. 

 

 

 

-추가장면: 원작에서는 한줄 서술로 넘어갔는데 야해가 장면으로 살려줬다. 압도적 감사!

 

2트랙 아주 짧은 씬

원작에선 서술로 지나가는데 씬 장면이 추가됐다.

아주 짧아서 슬프지만 잠깐이라도 있는 게 어딘가 싶고.

길게...듣고 싶다(발그레

 

 

23트랙 키스 씬도 추가됐는데 진짜  최고다.

원문: [고마움을 몸으로 표현한다는 명목으로 강제 키스를 당한 탓에 정작 또라이를 만나 물었어야 할 걸 잊고 말았다.]

 

원문에서는 위 한줄로 끝나는데, 23트랙에서 장면이 추가됐다.

동기승화 호흡 대사 긴장감 끝내주고

제이가 참을 수 없어서 유한이 가라고 한 후 담배 피우면서 욕하는 장면 정말 섹시하다

 

이 장면 추가해준 야해와 작가님 최고.

삼크님 대사 최고!

"너 가라"

이 대사 한마디에 제이오퐈!!! 외칠뻔;;

 

 

+) 삼크님이 1편에 씬이 너무 없어서 키스씬이라도 더 넣어 보신거라고 한다. ㅠㅠ

삼크 야해 사랑해요~~~ ㅠㅠ

23트랙 정말 레전드!

 

 

-계산이 틀렸잖아 병신아

이 장면에서 단어 바뀔까 봐 아쉬웠는데 다행히 바뀌지 않았다. ㅋㅋㅋ

강렬!

 

 

 

-킬더라잇, 천추세인 장면-

유한이가 영화 보는 장면에서 킬더라잇과 천추세인이 등장한다 ㅋㅋㅋㅋ

12트랙 9:50 킬더라잇 장면 / 10:13 천추세인 장면

 

 

 

-이민규 성우님 특별출연-

22트랙 1:48 최 매니저와 통화하는 상대 역. ㅋㅋㅋㅋㅋ

23트랙 4:35 김 사장

 

 

 

-조연 성우님들 연기 모두 정말 좋았다.

그중에서 막내 성우님만 언급하자면,

서정익 성우님 kbs43기이신데,

르웰린에서도 인상적이었는데, 페이백에서도 유한이 동생, 이 작가 역을 잘 소화하셨다.

드씨에서 주인공으로 뵐 거 같은 느낌?! ㅋㅋㅋ

 

참, 이문희 성우님은 전승화 성우님과 동기인데 드씨에서 첨 뵙는다.

목소리도 연기도 좋으셔.

주연하실 거 같은데 ㅎㅎㅎ

 

 

 

-프리 토크

동기님 승화님, 캐릭터에 대한 고민과 연기에 대한 부분 언급 좋았다.

동기님 승화님 캐릭 해석 정말 좋으시다.

그 해석을 연기로 다 보여주셨어.

플톡에서 캐해에 대해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동기님 플톡에서 늘 말이 거의 없거나 짧아서... 아쉽다.

 

 

-Ng 더  길었으면 좋겠다 ㅠㅠ

Ng 사랑~ NG 더더더더더 주세요~~~

 

 

-북클릿 싸인

윤동기 성우님 싸인 아래에 영어 문장 Thanks for keeping me alive(살아있게 해 줘서 고마워요)라고 쓰여있어서,

캐릭터 이야기인가 했는데,

성우님이 싸인하실 때 쓰는 고정 문구였다.

그런데 이번 페이백과 딱 맞아떨어지네.

신기하다.

 

 

 

+) 좋아하는 트랙

14 트랙 - ㅎ싫어, 제이유한 옥상, 사탕, 제이의 좌우 고막 어택

23 트랙 - 제이유한 키스, 제이 참는 호흡, 너 가라, ㅅㅂ, 귀여운 유한이

 

 

 

 

 

 

+) 페이백 드씨 전체 디자인

4권 다 모으면 뷰파인더가 된다.

 

 

+) 페이백 1편 트랙 정리 글 클릭

 

TrackPot 트랙팟 - 페이백[1] 드씨 트랙 정리

PAYBACK part.1 작품 정보 원작SAMK 일러셀바 제작사야해(YAHE) 출시일2021.03.11. 매칭 틀릴 수 있음 성우 정보 윤동기(케29)윤제이 전승화(케33)이유한/이태민 장성호(엠13)앨리스 사장 심규혁(대02)송명신/

trackpot.net

 

+) [한국BLCD 트랙정리] 페이백 1: 제이유한 붙는 트랙 (핏.동기승화

 

[한국BLCD 트랙정리] 페이백 1: 제이유한 트랙 (핏.동기승화

페이백 파트 1 (PAYBACK PART.1)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3.11 일반판 구매하러 가기 클릭 (3/17 일반판 판매 시작)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

rosebleue.tistory.com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