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사장님의 고뇌 
원작: 무나무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 2022.01.25

스트리밍 업로드: 2022.02.04

 

구매하러 가기 클릭

스트리밍으로 들으러 가기 클릭

 

 

 

-출연-
도원우 역(이진무 성우) x 이영 역(서정익 성우)

사장님 외 - 이원찬 성우
드러머 외 - 이규창 성우 
사모님 외 - 정유미 성우 
상철 외 - 강성우 성우 
효정 외 - 손선영 성우 
미숙 외 - 이명호 성우 
준기 외 - 김민주 성우



 

 

 

-재미있게 잘 들었다. 

정익님 첫 주연이지만 워낙 연기 잘하셔서 걱정 없었는데 역시나 연기 좋았다. 

진무님은 처음 듣는 톤이었는데 진짜 좋았다. 

다른 드씨에서 듣던 톤이 아니어서 진무님 이름 아니었으면 몰랐을 뻔했다. 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연하남과 넘 잘어울렸어~~~

 

-규창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러머는 아주 조금 등장하는데도 존재감 엄청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성우님들 모두 연기 좋아서 즐겁게 들었다. 

 

 

-그러고보니 온오어오프 주인수 이름이 안이영이었는데, 사장님의 고뇌 주인수는 이영이군!

이영이가 두명~~

 

 

-온오어오프도 재미있게 들었는데, 밤바다야해가 웹툰 원작도 잘 만드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