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맵스] 동화맵스: 윤동기, 전승화

category [K] a sweet box 2022. 8. 20. 00:18
반응형

 

 

 

 

 

동화 맵스

성우: 윤동기, 전승화

발송일: 2022.08.19

 

 

호호지간: 호랑이와 여우 사이

 

-귀엽게 잘 들었다.

둔한 호랑이 때문에 맘고생 심한 여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플톡(맵쇼) 넘 좋다.

목소리도 좋고, 친하셔서 분위기도 편하고 재미있다 ㅋㅋㅋㅋ

라디오처럼 틀어 놓기도 좋고~

 

 

-승화님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대신해 주시네요 ㅋㅋㅋㅋ

소원을 빌 수 있다면 연기를 잘하게 해달라는 동기님 답에 승화님이 망언이라고 ㅋㅋㅋ

네!! 그건 망언입니다 ㅋㅋㅋㅋ

동기님 넘 겸손하심~

 

 

-승화님은 동기님에게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동기님은 승화님을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승화님이 성우들 중에 제일 자주 만나는 성우가 동기님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맵스 녹음때문에라도 자주 볼테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기님 드디어?! 운동을?!

수영과 자전거~~

 

 

-"넌 연기가 뭐라고 생각하니?"는 이번이 마지막 언급이라고 승화님이 말씀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기님 드디어 고통에서 벗어나심ㅋㅋㅋㅋㅋㅋ

 

 

-아마존 직구 이야기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작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화님 센스 진짜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백에 이 작가가 유한이 찾으러 아마존 갔다가 아나콘다랑 눈 마주쳤다는 언급이 있음)

그리고 제이 대사도 하심 ㅋㅋㅋㅋㅋㅋ

 

-동기님과 승화님 같이 출연하는 드씨 더 있었으면 좋겠다.

그전에 먼저, 페이드 페이백은 언제 나오는 걸까~~~

 

 

-화보사진

동기승화님 투샷+호랑이 인형과 여우 인형 ㅋㅋㅋ 포샷인가 ㅋㅋㅋㅋㅋ

호랑이와 여우의 뽀뽀~~~~~ㅋㅋㅋㅋ

승화님 웃음 터진 모습까지 완벽! ㅋㅋㅋㅋㅋㅋ

 

 

-앨범 아트가 왔으나 유출 금지라..

앨범아트 멋지다.

 

 

-1.5 했으면 좋겠다.

 

 

 

+앨범아트 펌

진짜 귀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