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페이백 파트 2: 윤동기x전승화

 

2021.04.23

 

 

 

 

 

 

페이백 파트 2 (PAYBACK part.2)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7.15 -> 7.16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 장성호 성우

송명신 - 심규혁 성우

최 매니저 - 한복현 성우

이한수 외 - 박주광 성우

김회장 외 - 소정환 성우

지배인 외 - 이문희 성우

한주애 외 - 박하진 성우

상택 - 김현수 성우

지민 외 - 석승훈 성우

형석 외 - 김다올 성우

이작가 외 - 서정익 성우

 

 

-특별출연-

송준석 성우

 

 

 

 

 

-드디어 페이백 파트2 예약이 떴다.

발송일 7월 15일!

아....아직도 세 달이나 남았다니...실화????!!!!!!

그래도 언제 발매될지 알게되어 기쁘다 ㅋㅋㅋㅋㅋㅋ

기다리면 돼~

 

 

 

-송준석 성우님

특별출연!!!!!

배우 차중우 역인가 부다~

기대된다~~~

 

김 회장은 누가할까 궁금했는데 소정환 성우님이 하시는구나~

 

김현수 성우님 눈의 여왕에서 연기 좋았는데 오랜만에 다시 뵙는다. 반가워요~

 

 

-그나저나 플톡이 없다. 이럴 순 없어 ㅠㅠ

녹음 당시(1월 말) 코로나가 심해서 플톡이 없을 거란 예상했지만,

혹시라도 동기승화 미니플톡 있을까하고 기대했는데 ㅠㅠ

동기승화 미니플톡 주세요~~~ㅠㅠ

엉엉~동기승화 ㅠㅠ

 

 

 

-페이백2 예약 문자

야해에서 온 문자 보고 설렜다.

 

제이가 유한이에게 한 말 "날 걱정했어?"

 

 

 

광고 문자 보고 설렜다~~

달콤한 제이~~~~

 

 

 

-동기승화 주인공 드씨를 듣는다는 게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는다.

아~정말 동기승화 주인공 드씨가 왔구나.

1편을 한 달 반 동안 무한 반복하며 들으면서도 실감이 나질 않네. ㅋㅋㅋㅋㅋ

동기승화 페이백을 듣는 삶이란~

그것은 천국~

 

 

 

-페이백 1편이 3월 11일에 발매되고 2편이 7월 15일에 발매되지만

KBS중창단 맵스가 1차가 있었고, 곧 1.5차가 있을 예정이라 그나마 갈증이 좀 해소된다.

중창단 맵스 없었으면 떡밥이 고파서 말라 죽을 뻔...

 

페이백 파트 2 빨리 듣고 싶다~~~

 

 

-페이드 페이백도 제작되는 거겠지?

제작 발표 될 때까지 안절부절~

제발~~~페이드 페이백까지 제작되어야 완성이라구요~~ㅠㅠ 

 

 

 

 

 

 

트레일러1

 

 

2021.06.17

 

 

 

 

-2편 1트랙

 

제이 신났어~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바쁘니까 담에 이야기하자는 목소리가~ㅋㅋㅋ

 

승화 님 욕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트랙에 캐릭 다양하게 나온다.

2편 빨리 듣고 싶어.

 

제이유한 붙는 장면 듣고 싶다.

 

 

 

 

 

특전,일러

 

2021.06.25

 

-특전과 일러 공개됐다.

일러는 호텔 그 장면이구나. 즐겁게 해주겠다는 ㅋㅋㅋ

그런데 제이 얼굴 제대로 안 보여서 아쉽다.

 

-뱃지 귀엽넹~

 

-예약마감 7월 5일~~

 

 

 

+특전 실물(07.08)

 

 

 

 

트레일러 2

 

2021.06.29

 

 

-트레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

제이유한 붙는 씬들 최고야 ㅠㅠㅠㅠㅠㅠ

 

제이 질투하는 목소리, 유한이에게만 다정한 목소리~넘 좋아.

맞춤법 지적 받고 화내는 유한이 모습도 귀여워~ㅋㅋㅋㅋ

 

제이 욕할 때 와~욕이 정말 자연스럽고 고급지다~ㅋㅋㅋ

킬더라 동기노아 때도 그랬지만, 동기제이도 역시나 고급져~ㅋㅋㅋㅋㅋㅋ

근데 동기 님 연기 장난 아니네...

이 짧은 트레에 무섭고, 장꾸미 넘치고, 설레고, 섹시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관심없고 하잖게 대하지만 유한이에겐 한없이 다정한 연기가 다 들어가 있다.

동기 님 연기 진짜...와.....역시...리스펙.

 

 

-승화 님도 연기 넘 좋고.
너무 귀여워~~~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처연한 연기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기승화 님 연기 넘 좋아.

두 분 연기 합 좋아서 듣는데 행복하다.

본편에 제발 제이유한 많이 붙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

동기승화님 두분 케미 쩔어요~
그런 의미에서 마지막 장면...
워~~~두 사람 그냥 대화만 하는데 섹텐 터지네 ㅋㅋㅋㅋ
빨리 씬 듣고 싶다.
야해가 제발 뇌절해줘야 할텐데...
작가님...제발..뇌절해 주세요...


그리고 밤바다 야해 연출 진짜 좋다.
ost 왜이렇게 좋아. 정말 적절하고 잘 어울려.


빨리 2편 듣고 싶다.

 

 

-야해 드씨에는 엔딩콜 다음에 다음편 쿠키 음성이 짧게 들어가는데,

이번엔 체육관 관장님 스토리가 들어간다고 한다.

1편 후기 때 관장님(소정환 성우님)에게 감동 받으셨는데 이렇게 스토리를 따로 ㅋㅋㅋㅋㅋ

 

그렇다면...제이 분량도 좀...ㅠㅠ

1편에서 본편 7시간 중에 1시간 반이었는데.

2편에서는 얼마나..나오려나.......

 

 

 

 

 

 

 

 

 


 

[한드씨 메이킹1,2] 페이백 2: 윤동기x전승화

 

[한드씨 메이킹] 페이백 2: 윤동기x전승화

페이백 part 2 메이킹 [메이킹] PAYBACK(페이백) part.2 녹음 현장 보러가기 :D https://t.co/0MxLdnwt3y#PAYBACK #SAMK #윤동기 #전승화 #장성호 #심규혁 #한복현 #박주광 #소정환 #이문희 #박하진 #김현수 #석승..

rosebleue.tistory.com

 

 

[한국BLCD] 페이백 2편: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 페이백 2편: 윤동기x전승화

페이백 파트 2 (PAYBACK part.2)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7.16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외- 장성호 성우..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