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필로우 토크 3: 이민규x신범식

 

2021.04.01

 

 

 

 

필로우 토크 TAKE #3 (Pillow Talk)

원작: 보이시즌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06.30  -> 2021.07.06

(발매일 연기: 특전인 박스케이스 업체에서 납품이 지연된다는 통보. 본편과 특전 음성을 6월 28일 메일링.)

 

 

 

-캐스팅-

차일주 역(이민규 성우) x 정의현 역(신범식 성우)

 

사이먼 킴 외: 류승곤 성우

한실장 외: 이현 성우

장대웅 외: 서윤선 성우

박한영 외: 서반석 성우

김지희 외: 권영지 성우

유순영 외: 김보나 성우

민아현 외: 이한솔 성우

김PD 외: 이창민 성우

윤형진 외: 나은혁 성우

박중현 외: 채안석 성우

서화연 외: 전해리 성우

 

 

 

 

 

-코로나로 인해 단체 플톡 없음.

주연 이민규x신범식 성우님 짧은 미니 플톡과 조연 성우님들 인사말이 포함됨.

 

 

-민규님, 2편 NG에서 씬 재미있겠다고 하셨는데 3편 플톡 무척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

씬 녹음 후기 기대합니다~~ㅋㅋㅋㅋ

 

 

-3편 일러는 없다.

일러를 1편만 계약했다고...;;;

2편 일러는 일러레분의 호의로 나온 거였구나.

처음부터 밝히고 시작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3편 하일라이트 많아서 기대된다~

 

 

 

 

 

트레일러 01

 

 

 

2021.04.22

 

필로우 토크 take 3. 트레일러

1트랙 전체 공개~

 

 

 

 

 

 

트레일러 02

 

 

2021.06.09

 

 

 

 

 

 

 

 

특전

 

 

2021.06.11

 

 

-음성 30분+북클릿 특전이다~~~

30분 가량 인터뷰 음성.

북클릿은 8p정도 분량~~

 

 

-포스터와 지관통이라니..눼??? ㅋㅋㅋㅋㅋ

아니 지관통까지...이렇게까진 안 하셔도 ㅋㅋㅋㅋㅋ

 

 

 

 


+)메이킹

[한드씨 메이킹] 필로우 토크 3: 이민규x신범식

 

[한드씨 메이킹] 필로우 토크 3: 이민규x신범식

[메이킹] Pillow Talk(필로우 토크) TAKE #3 녹음 현장 보러가기 :D https://t.co/dfgwOK0VZN#필로우토크 #보이시즌 #이민규 #신범식 #류승곤 #서윤선 #이현 #서반석 #권영지 #김보나 #이한솔 #이창민 #나은혁 #채

rosebleue.tistory.com

 

 

[한드씨 티저:살리에르] 필로우 토크 3: 이민규x신범식

 

[한드씨 티저:살리에르] 필로우 토크 3: 이민규x신범식

-살리에르 티저- 밤바다 시네마 - 살리에르(Salieri) teaser 감독 박중현 출연 차일주 정의현 서화연https://t.co/gYY7J2Uxon#살리에르 #박중현 #차일주 #정의현 #서화연 #필로우토크 #보이시즌 — 밤바다 야

rosebleue.tistory.com

 

 

#필로우토크 #보이시즌 #이민규 #신범식 #류승곤 #서윤선 #이현 #서반석 #권영지 #김보나 #이한솔 #이창민 #나은혁 #채안석 #전해리 #밤바다야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