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메이킹 첫 번째

 

 

2021.05.04

 

 

 

 

 

 

필로우 토크 TAKE #3 (Pillow Talk)

원작: 보이시즌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06.30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차일주 역(이민규 성우) x 정의현 역(신범식 성우)

 

사이먼 킴 외: 류승곤 성우

한실장 외: 이현 성우

장대웅 외: 서윤선 성우

박한영 외: 서반석 성우

김지희 외: 권영지 성우

유순영 외: 김보나 성우

민아현 외: 이한솔 성우

김PD 외: 이창민 성우

윤형진 외: 나은혁 성우

박중현 외: 채안석 성우

서화연 외: 전해리 성우

 

 

 

 

-우아!!!!!!!!!!!!

메이킹이라니!!!!!!!

투 비 컨티뉴인 거 보니, 다음 편도 있나 보다!!!!!

 

 

 

-민규님 귀여우셔 ㅋㅋㅋㅋㅋ

쫌 봐라~ㅋㅋㅋㅋ

 

범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하는 호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눈부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킹 진짜 좋다.

이제 메이킹 작품 녹음마다 주는 건가?!!!!

다른 작품들 메이킹도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킹 두 번째

 

 

2021.06.17

 

 

 

 

워~~마지막 고백 대답에서!!! 끊기 신공!!!

 

 

 

 

 

 

[한드씨 발매+트레일러] 필로우 토크 3: 이민규x신범식

 

[한드씨 발매+트레일러] 필로우 토크 3: 이민규x신범식

2021.04.01 밤바다야해 예순 번째 바다이야기 [필로우 토크 TAKE #3] 예약판매 시작되었습니다.https://t.co/rbRfILhlyB#필로우토크 #보이시즌 #이민규 #신범식 #류승곤 #서윤선 #이현 #서반석 #권영지 #김보

rosebleue.tistory.com

 

[한드씨 티저:살리에르] 필로우 토크 3: 이민규x신범식

 

[한드씨 티저:살리에르] 필로우 토크 3: 이민규x신범식

-살리에르 티저- 밤바다 시네마 - 살리에르(Salieri) teaser 감독 박중현 출연 차일주 정의현 서화연https://t.co/gYY7J2Uxon#살리에르 #박중현 #차일주 #정의현 #서화연 #필로우토크 #보이시즌 — 밤바다 야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