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니이즈마군과 아라오군 (新妻くんと新夫くん)

츠루사와 츠타코

2016.08.31


아라오 카케루(cv.신가키 타루스케)  x 니이즈마 사토시(cv.후루카와 마코토)


-씬 위주의 만화인 거 같아서 벨씨디도 별 기대 없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재미있었다.

니이즈마(cv.후루카와 마코토) 캐릭터 귀여웠다.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가 캐릭터를 정말 잘 살린 거 같다.

엉뚱하고 황당하면서도 아라오에게 당할 때는 깨갱하는 그런 모습이 넘나 귀여운 것~ㅋㅋㅋ


신가키 타루스케 성우도 아라오의 까칠한 성격을 아주 잘 보여줬다. ㅋㅋㅋ


중간에 클럽에서 마이크 잡고 아라오가 선창하고 사람들이 따라하는 장면은 오글오글~^^;;;


씬이 많음에도 부담이 없었던 건 전체적인 이야기가 재미있게 흘러서였다. 

전혀 기대 없이 들었는데 재미있어서 뭔가 득템한 기분~ㅎㅎ


후루카와, 신가키 성우 연기 좋았다.


후루카와 성우는 벨씨디 데뷔 초반부터 연기 좋다고 생각은 했는데 확실히 잘한다.

신가키 성우는 말하면 입 아프고.



-프리토크

신가키 성우가 3:3 농구한다는 얘기에 후루카와 성우가 같이 할 친구가 없어서 못했다고 답하자 다음에 같이 하자고 연락처 알려달라는 얘기를 나누는데,

신가키 성우가 '連絡先教えて下さい(연락처 알려 주세요~).' 라고 말하는데 뜬금없이 여기서 터졌다. ㅋㅋㅋㅋㅋ

둘은 과연 농구 같이 할까? ㅋㅋㅋ



- 이 두 성우는 다음에는 공수 바뀌어서 나오네. ㅎㅎ

포ㄹ노 그래퍼: 후루카와 마코토x신가키 타루스케



-발매 당일 오리콘 순위 27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