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그들의 사랑의 행방을 그저 한결같이 지켜보는 CD 「남자 고교생, 처음의」 제6탄 「응석 부리게 해줘요 선생님」 

(彼らの恋の行方をただひたすらに見守るCD「男子高校生、はじめての」第6弾「甘やかしてよセンセイ」) 

2016.09.30

야시로 타쿠×신가키 타루스케


롯코 아야히토 (cv.야시로 타쿠) - 시원시원한 우등생 공 
오타 진 (cv.신가키 타루스케) - 미술 선생님 수


-이번 6탄은 처음 부분의 야릇한 분위기를 잘 살린 거 같다.
1번 트랙 둘이 만나는 장면이 좋았음. ㅋㅋㅋ

-신가키 성우...ㄷㄷㄷㄷㄷㄷ

-프리토크에서 야시로 타쿠 성우가 산소가 부족하다는 게 뭔지 알겠다고 하자
신가키 타루스케 성우가 수(우케)는 산소가 더 부족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매 순위
발매 첫날 9위 -> 10위 -> 23위

꽤 팔렸을 거 같다.


.
.
.
.
.
.
.
.
.
.
.
.
.
.
.
* 오타(선///생/님) 몸에 문신이 있다고 해서 어떻게 있는 건가 했는데...
(양심적으로 성인만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