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BLCD] 보일러룸: 이동훈x심규혁

category [K] a sweet box 2019. 7. 9. 16:00
반응형

 

 

 

 

 

 

 

 

 

보일러룸 (Boiler Room)

 

원작: 매그넘 (MAGNUM)

제작: 아코 (오디오 코믹스)

발매: 2014년

 

 

 

-출연-

테리 라이언 역 (이동훈 성우)​ x 리츠 라이언 역 (심규혁 성우)​

도미닉 외 : 권도일 성우

게리 외 : 김정훈 성우

사이러스 외: 탁원정 성우

고든 외 : 김목용 성우

닐 외 :  차진욱 성우

베로니카 : 김율 성우

 

 

 

-줄거리-

일 년 전 위스콘신 주 매디슨에서 라이언 가의 두 형제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두 소년은 실종신고가 접수된 지 일주일이 지나서야 매디슨 외곽도로를 순찰하던 주 경찰에 의해 발견되었다 특이한 점은 두 소년이 자신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혀 기억을 못한다는 것이었다 이들에게는 실종되었던 일주일 동안의 기억이 전혀 없었다

 

 


 

 

 

 

-이 작품은 소설로 읽었을 때도 정말 잘 쓰여진 소설이라고 생각했다.

드씨로도 있어서 궁금했는데 마침 성우도 심규혁 성우님이었다.

 

소설은 1,2부가 있고, 드씨로 제작된 건 1부다.

처음엔 1부로 완결되었다가,

작가님이 두 주인공이 사회인이 된 이야기를 썼다.

 

2부 사회인 이야기에서는 테리는 FBI가 되었고, 리츠는 글을 쓰는 작가가 되었다.

그리고, 많은 비밀들이 드러나고...

 

 

 

 

 

(*스포 있음)

 

-워낙 완성도 높은 작품이라 드씨도 기대하며 들었다.

일단 성우도 좋고~

드씨로 들으니 좋구나.

 

 

 

성우님들의 연기 참 좋다.

 

 

물론, 보일러룸에서 고통받던 리츠의 상황을 읽고 듣는 건 아직도 힘들다. ㅠㅠ

테리가, 리츠와 입장이 바뀌어서 내가 리츠의 상황이었다면 과연 리츠의 손가락은 몇개나 남았을까..하고 절규하는 장면은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

소설을 읽었을 때도, 나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에 테리의 저 대사에 더 공감했다.

 

 

 

이동훈, 심규혁 성우님 연기가 좋다.

원작도 드씨도 좋은 작품.

 

 

 

 

 

 

-성우-

테리 라이언 : 이동훈(대원 2기)​

리츠 라이언 : 심규혁(대원 2기)​

도미닉 외 : 권도일(KBS 36기)

게리 외 : 김정훈(투니버스 8기)​

사이러스 외: 탁원정(KBS 36기)​

고든 외 : 김목용(KBS 33기)​

닐 외 :  차진욱(KBS 31기)​

베로니카 : 김율(투니버스 7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