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파파's 어쌔씬 ~류노스케는 날아간다~

パパ’s アサシン。~龍之介は飛んでゆく。~

쇼와

2016.02.12



-파파스 어쌔신-

다니엘(cv.카와하라 요시히사)

비스(cv.타케우치 료타) × 류노스케(cv.후루카와 마코토)

곤(cv.타마루 아츠시) 

홈리스(cv. 나카자와 마사토모)


줄거리: 고교생 류노스케는 언제나 인기있는 미남 아버지 다니엘과 둘이 산다.

류노스케는 14 년 전 다니엘이 아는 여자에게서 부탁받은 아이였다.

다니엘은 자신이 속한 험한(살인등등) 일을 벗어나 자유롭게 살려고 했는데 갑자기 아이를 부탁한다며 다니엘에게 아이를 주고 아이엄마는 폭탄이 터져 죽는다. 아이를 보육 시설에 맡기려 했지만 마지막으로 부탁하던 여자의 얼굴이 떠올라 다니엘은 아이를 직접 키운다. 다니엘의 정성과 사랑으로 잘 자란 류노스케는 사실 아버지 다니엘을 좋아한다. 하지만 아버지를 좋아하다니 차마 말할 수가 없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비스라는 사람을 만나게 되고 비스가 다니엘의 젊은 시절과 너무나도 똑같아서 류노스케는 놀란다. 류노스케와 비스는 육체적 관계를 갖는다. 다니엘은 류노스케의 핸드폰을 도/청해서 류노스케가 비스와 관계를 가지려는 걸 알고 전화해서 지금 당장 그곳을 나오라고 한다. 류노스케는 다니엘이 나오자 택시를 타고 집으로 돌아간다.



-쇼와님 역시 좋다.

이베리코 돼지와 사랑의 노예 보면서도 스토리 참 좋다고 생각했는데,

파파스 어쌔신도 좋다.

개그와 진지함의 조화!



-원작이 2권까지 나왔던데(미완, 계속 연재중), 벨씨디도 2편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비스(cv.타케우치 료타)가 계속 나오는 건가 싶었는데, 1권에서 그렇게 헤어지고 끝이다.


작가님이 다니엘이 류노스케에 대한 감정을 인정해 가는 과정을 그리고 싶어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스토리를 봐도 될 거 같다.;;



-3P

곤(타마루 아츠시) x 류노스케(후루카와 마코토) x 여학생

깜짝! 놀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껴서 3피는 또 첨이다 ㅋㅋㅋ


프리토크에서 얘기 들어보니 타마루 성우와 후루카와 성우도 놀랐다고 ㅋㅋㅋㅋㅋ

하긴 나도 놀랐다.;;

벨쪽에서 여자껴서 3피는...처음 보는 거 같다.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의 첫 수(우케) 주연 작품.

'성우 기숙사' 들었을 때 높은 목소리나 신음이 별로여서 별 기대 없었는데 올~여기선 괜찮았다.

일단, 기본 독백씬의 저음 목소리가 좋았다.

'젤라테리아 슈퍼노바'나 '링크스'처럼 낮은 저음도 아니고,

'성우기숙사'나 '그런 눈으'로 봐줘에서 처럼 높은(?) 목소리도 아니고.

적당한 저음! 좋다!


이런 적당한 저음이 좋다.

말할 때 높은 톤도 나오긴 하는데 내가 말하는 건 적당한 저음 톤!


후루카와 성우 연기 좋았다.

극중 류노스케가 다양한 감정을 보여줘서 거기에 맞게 목소리 톤이 자주 바뀌는데, 잘 어울렸다.

엄청 높은 목소리로 '갈께! 갈께!' 라던가~ㅋㅋㅋㅋㅋ

귀여웠다. ㅋㅋㅋ


기본 말하는 톤이 저음이라 잠깐씩 높은 톤은 괜찮았다. 상황상 귀엽기도 했고.


씬도 극중 류노스케와 잘 어울렸다.




-만화 내용에서 비스(cv.타케우치)가 다니엘(cv.카와하라)의 젊었을 때 모습과 닮았다고 나오는데,

두 성우의 목소리도...둘이 비슷한 거 같다. 


타케우치 목소리 나왔을 때 카와하라 목소리인 줄.;;

타케우치 목소리 나오다가 카와하라 목소리 나오는데 타케우치인줄...

두 사람 왜 캐스팅됐는지 알겠다. ㅋㅋㅋㅋ

원작 설정이 외모가 비슷한 설정이라 드씨에서는 목소리 비슷한 성우로? 는...혼자 한 생각일 뿐.




-타마루 아츠시 x 후루카와 마코토

타마루 성우 목소리 이제 좀 인식이 되는 거 같으면서도, 사이토 소마 성우랑 뭔가 비슷한 느낌은 여전히 남아 있다.

그런데 타마루 성우 첫 공(세메)이 이 작품인 거 같은데, 아닌가? ㅎㅎㅎㅎ

타마루 성우가 후루카와 성우를!!! ㅋㅋㅋㅋ




-나카자와 마사토모 성우

홈리스로...아주 잠깐. ^^;;;

클럽에서 지인으로 잠깐. ^^;;;



-카와하라는...여전히 들을 때 마다 우익 튓때매 짜증난다.



-프리토크

후루카와 성우와 타마루 성우 둘이서 프리토크 녹음.

타마루 성우도 말했지만 프리토크가 보통 주연이나 씬이 있는 두 사람 혹은 출연진 4명이서 하는데

카와하라나 타케우치 성우가 안 하고 타마루 성우가 했다.

그러자 후루카와 성우가 타마루 성우랑도 씬이 있었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토크 듣다 문득 두 사람도 친한가? 라는 생각이. ㅋㅋㅋ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 출연 BLCD-


[감상클릭] 어서오세요 성우 기숙사에.202호~BLCD성우:후루카와 마코토, 모리카와 토시유키, 코니시 카츠유키

-> 이건 벨씨디가 아니라 NMCD이지만 벨씨디를 소재로 해서.


[감상클릭] 그런 눈으로 봐줘: 후루카와 마코토x사이토 소마


[감상클릭] 젤라테리아 슈퍼노바:후루카와 마코토×사토 타쿠야


[감상클릭] Links 링크스:마에노 토모아키x무라타 타이시,하타노 와타루x노지마 히로후미,후루카와 마코토x하나에 나츠키,신가키 타루스케x사이토 소마




-타마루 아츠시 성우 출연 BLCD-

(들은 것만)

[감상클릭] 고독한 매는 사람이 그리워서:오키츠 카즈유키×타마루 아츠시/나카자와 마사토모


[감상클릭] Links 링크스:마에노 토모아키x무라타 타이시,하타노 와타루x노지마 히로후미,후루카와 마코토x하나에 나츠키,신가키 타루스케x사이토 소마, 타마루 아츠시


[감상클릭] 남자 고교생, 처음의 after Disc~교제중!:사토 타쿠야x스즈키 유우토,타치바나 신노스케x타마루 아츠시,타케우치 료타x오키츠 카즈유키


[감상클릭] 스카프와 여우:사토 타쿠야x타마루 아츠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