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호랑이와 늑대 시리즈

トラさんと狼さん / トラ兄さんとワンコさん

하루노 아히루




-호랑이와 늑대 시리즈-

호랑이와 늑대 1편

호랑이와 늑대 2편

호랑이형과 멍멍이

호랑이와 늑대 번외편 / 어린 호랑이의 대모험

외전으로 스카프와 여우


-등장인물-

호랑이 (cv.유사 코지)x늑대 (cv.토리우미 코스케)

멍멍이/해설 (cv.하타노 와타루)x호랑이형님 (cv.모리카와 토시유키)

늑대아빠 (cv.오키아유 료타로)

코도리 (cv.키시오 다이스케)

어린 호랑이/해설 (cv.미야타 코우키)

어린 호랑이형 (cv.이구치 유이치)



-이 작품 정말 좋다.

재미있으면서도 감동적이고 귀엽고.


표지나 제목 보고 왠지 별로일 거 같았는데 대반전!

스토리가 좋다. ㅠㅠ

별로일 거 같다고 생각해서 작가님 죄송해요...;;;


성우들 연기도 정말 좋고.

Bgm도 정말 귀여워 ㅠㅠ 매우 적절한 음악들~~~

어린 호랑이 정말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

유사 성우의 귀여운 호랑이도 좋았고 토리우미 성우도 귀엽고~ㅋㅋㅋ

씬(?)을 아우~~로 마무리하는 거 넘 웃겼다. ㅋㅋㅋ


호랑이의 수명은 20년, 늑대는 9년.

늑대가 사냥가기 전에 어린 호랑이에게 내가 돌아오지 않으면 친구를 사귀라고 하는데

호랑이는 기다린다고 한다.

6개월 뒤에 늑대가 돌아왔는데

웬 호랑이가 있어서 놀라는 늑대 ㅋㅋㅋㅋ

늑대는 처음에 고양이인 줄 알고 어린 호랑이를 데려 온 거였다. ㅋㅋㅋ


그리고 성인이 된 호랑이에게 늑대는 자기가 사냥 나가서 돌아오지 않으면 이제 기다리지 말라고..ㅠㅠㅠㅠㅠㅠ

3살이 된 호랑이와 7살이 된 늑대...

늑대는 자신의 수명이 2년 밖에 남지 않아서 호랑이에게 기다리라고 말하지 않은 것이었다.

하지만 호랑이는 기다리겠다고 한다.


정말 이부분 듣는데 뭉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마음을 뭉클하게 하다가도 너무 웃긴 장면들도 있고~

그런 이야기들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데 작가님이 이야기 전개를 참 잘했다.


-번외편으로 늑대와 어린 호랑이만 등장하는 시디도 있는데,

프리토크에서 둘 다 어린 호랑이가 다시 등장할 줄 몰랐다며~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청취자들이 너무 귀여워해서 인기 많아서 다시 등장한 스멜~ㅋㅋㅋ


이 시리즈 평이 정말 좋다.

이유가 있었어...





-호랑이 형님(모리카와)과 멍멍이(하타노) 이야기도 웃기고 가슴 아프고 감동적이고.


하타노 성우 여기서 목소리와 멍멍이 캐릭이 참 잘 어울린다.

멍멍 소리도 하타노 성우가 직접 낸 거라고~ㅎㅎ


모리카와 성우가 수라니...아직 적응이...ㅋ






-스카프와 여우 출연 성우-

스카프(cv.사토 타쿠야)×카프카(cv.타마루 아츠시) 

늑대 대장(cv.토리우미 코스케)

늑대1 (cv.타카하시 코우지)


호랑이와 늑대의 번외편.

늑대의 부하 중 한 명인 스카프.

주변 정찰 나갔다가 매에게 공격 받고 있는 여우를 구해주며 둘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번외편으로 짧게 진행되는데,

이 짧은 이야기도 재미있고 뭉클하게 진행된다.

아~작가님...역시!


-타마루 아츠시 성우를 연달아 계속 들었더니 이제 목소리가 인식이 되는 거 같기도 ㅋㅋㅋ


-사토 성우~하앍~ 

목소리 너무너무 좋다.

내 귀에 설탕~(핏. 내 귀에 캔디)


프리토크에서 사토성우가 번외편으로 늑대와 쥐로 나올 수 있다며 타카하시 성우에게 어떠냐고 물어봤다~ㅋㅋㅋ

타카하시 성우는 그 얘길 듣고 웃었다고 한다. ㅋㅋㅋ  (녹음부스 밖에서 보고 있었던 듯)

타마루가 늑대와 쥐는 사이즈가 넘 차이 나지 않냐고~ㅋㅋ





-호랑이와 늑대 1편 대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