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첫사랑 전후

初恋のあとさき

히다카 쇼코

2013.02.27


미야마 코헤이(cv.마지마 쥰지) x 니시나 토오루(cv.오노 유우키)

안도(cv.타카하시 히로키)


폭풍 후에의 스핀오프 작품.

폭풍 후에에서 미야마가 사카키에게 노말을 좋아하면 상처 받는다고 충고했었다.

그 미야마의 이야기.

왜 그런 충고를 했는지 이 작품을 들으면 알 수 있다.


폭풍 후에 들으면서 사카키와 미야마가 잘됐으면 했는데~ㅋㅋㅋㅋㅋ


줄거리: 고교때 미야가가 니시나에게 고백하고, 니시나는 인기있는 미야마가 자신을 좋아하는게 좋아서 고교 졸업때까지만 사귈 생각으로 미야마의 고백을 받아들이고 별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주변의 시선이 신경쓰이고, 미래까지 생각하는 미야마를 보며 두려움을 느껴서 헤어진다. 그 후 시간이 흘러 니시나는 결혼하고 미야마와는 연락이 끊긴채 지낸다. 니시나는 결혼 후 바로 이혼하고 회사일로 미팅 장소인 어떤 카페에 들어가고 거기서 미야마를 다시 만난다. 


니시나 징챠 ㅋㅋㅋㅋㅋ

우연히 미야마를 만난 후 계속 미야마를 찾아가는 니시나.

미야마가 니시나에게 자기한테 이러는게 이혼 후 외로워서 겸사겸사 이러는거냐는 미야마의 말에 격하게 동감!

장난하삼. ㅡㅡ

그럼에도 더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 약자네...

미야마는 그럼에도 니시나를 너무너무 좋아하기에 니시나를 밀어내지 못한다.


니시나에게 고등학교 때 차인 후로 니시나와 비슷한 타입의 남자들을 좋아했지만,

결국 그들 모두 결혼하고 싶다, 아기가 갖고 싶다는 이유로 미야마를 떠났다.

하...불쌍한 미야마...


앞으로도 미야마는 계속 행복하길 ㅠㅠ


더불어 안도! 너란 남자 멋진 남자!

미야마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고 미야마와 니시나가 잘되도록 결정적 역할을 한다.


-그런데...미야마(마지마 쥰지)가 공인 줄 알았는데.....

리버스...ㄷㄷㄷㄷㄷ

듣다가 충격! 리버스 안 좋아한다규요!!

특히나 오노 유우키 성우가 수라서 좋아라 하며 들었는데..왜때문에 리버스...


-프리토크

오노의 고교 흑역사...ㅎㅎㅎ

다시 돌아간다면 여학생과 같이 등하교 하고 싶다니..ㅎ(등교인지 하교인지 기억이 안남;; 여튼.)



-마지마 쥰지 성우

미야마 역이 '폭풍 후에'에서는 스즈무라 켄이치 성우였다.


마지마 쥰지 성우는 연기도 괜찮고 목소리도 괜찮고 나름 벨씨디 출연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출연작이 많지는 않네.

더 자주 출연해도 될 거 같은데.

최근작은 연하남친의 연애관리벽 3편에서 잠깐 등장한 거 던데..흠..앞으로 주연에서 자주 보기를.







폭풍 후에

嵐のあと

히다카 쇼코

2008.08.30



사카키 마사히코(cv.모리카와 토시유키) x 오카다 카즈키(cv.나카무라 유이치)

미야마 코헤이(cv.스즈무라 켄이치)

나카모리(cv.히라마츠 아키코)

 

게/이인 사카키가 노말인 오카다를 좋아하는 이야기.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미야마가 여기서도 불쌍...

사카키와 미야마가 섹/ㅅ 파트너인데 오카다에게서 전화가 오자 급하게 나가는 사카키..

아무리 파트너라지만...


여튼, 미야마는 니시나랑 잘되서 다행이고,

사카키도 오카다랑 행복하니 됐음.ㅋㅋㅋ


문득..2008년도 출연 성우들을 보면서 지금은 모리카와 성우밖에 출연하지 않는구나..라는 생각을 새삼 또 했다.

벨씨디 장르의 특성상 이해하지만.

2016년인 지금도 세대교체가 이루어지는 중이기도 하고.

좋아하는 성우들을 더이상 벨씨디에서 들을 수 없다니 조금 슬프네.

다른 장르에서 들을 수야 있지만 애니나 게임이나 기타등등 잘 안 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