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비밀의 세후레짱

ひみつのセフレちゃん

야마오미

2012.06.27


우메무라 토모키(cv.스즈키 타츠히사)x후쿠모토 코스케(cv.유사 코지)

오카자키 텟페이(cv.히노 사토시)x스기타 아츠시(cv.타치바나 신노스케)

사사키 유(cv.타카기 모토키)

미나가와 유키(cv.나루세 마코토)


줄거리: 15년동안 일하던 회사에서 정리해고 되고 술에 취해 쓰러진 코스케(유사 코지)를 토모키(스즈키 타츠히사)가 데려 가고, 코스케는 될대로 되란 심정으로 토모키에게 마음대로 하라고 하고 둘은 잔다. 그후로 토모키는 코스케를 계속 찾아오고 섹/ㅅ/프렌/드로 지낸다.


-스즈키 타츠히사 성우

엄청 귀엽다 ㅋㅋㅋㅋ

본편에서도 귀여웠지만, 히노 사토시x타치바나 신노스케 얘기 중간중간 토모키(스즈키 타츠히사)가 엄청 귀엽다. ㅋㅋㅋ

계속 애인 자랑~ㅋㅋㅋㅋㅋ


-유사 코지 성우

왠지 유사 성우가 공일거 같았는데 수~

유사 성우의 수가 섹시하다는 걸 인식한 후 듣는 거라 느낌이(?) 남다르다. ㅋㅋㅋㅋ



-오카자키 텟페이(cv.히노 사토시)x스기타 아츠시(cv.타치바나 신노스케)

스기타가 오카자키를 섹/프로만 생각하고 취급하자 오카자키는 관계를 그만둔다. 

그제서야 오카자키의 빈자리를 느끼기 시작한 스기타.



-부담 없이 들을만 하다.



-일본어 제목으로 검색하면...성/인 인증 즉, 구/글 세/이프/ 서치에 걸린다 ㅋㅋㅋㅋㅋ

'세후레(=섹/ㅅ/프/렌/드 단어를 줄인 일본.말)'단어 때문인 거 같다~아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