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 사랑에 무릎꿇어라 (この愛にひざまずけ) 

2005.06.15

 

이 사랑에 빠져라 (この愛に溺れろ) 

2006.03.15

하야미 시호리

 

 

코미네 미토라(cv.나카이 카즈야) x 스와 후유키(cv.유사 코지) 

소가베(하나와 에이지), 

진노 요헤이(미야케 켄타)

 

1편 줄거리: 소꿉친구인 미토라와 후유키. 미토라는 야쿠자가 되고 후유키는 변호사가 도니다. 후유키의 아버지는 미토라네 조직의 변호사를 하다가 쓰러지고, 미토라는 후유키에게 변호사 일을 맡기려고 하는데 후유키는 거절한다. 미토라는 후유키를 어릴적부터 좋아하고 있었는데 후유키를 강제로 안는다. 후유키는 처음에는 거부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 수록 미토라를 마음에 두고 미토라가 어려움에 처할 때 자신이 증인이 되어 미토라를 구해준다.

 

 

-유사 코지 성우의 씬이 있는 첫 수(우케) 씨디인데...

첫 수(우케)로 씬 한거 맞나요!! ㄷㄷㄷㄷ

와~이래서 유사 코지 성우 수를 그렇게들 외친 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탄하며 들었다. ㅋㅋㅋㅋ

 

-강제로 하는 건 싫은데,

은근 재미있게 들었다. (응? ^^;;)

듣다 보면 뭔가 금방 끝나는 느낌이 들어. ㅋㅋㅋㅋ

 

스토리 좀만 잘 살렸으면 무척 재미있었을 거 같은데 아쉽다.

근데..유사 성우 수를 듣고 싶을 때..들을 거 같다.

정말 최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