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멈추지 않는 불행을 끝내는 방법(やまない不幸の終わらせ方)

원작: 오가와 치세

발매일: 2022.06.07

 

-캐스팅-

키요타케 세이지(cv.신가키 타루스케) x 우도 타카유키(cv.오키츠 카즈유키)
우도 류타(cv.하타노 와타루) x 미키 토시히사(cv.마츠오카 요시츠구)

 

 

 

-일본 벨만화 중에 블루 스카이 콤플렉스와 더불어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다.

끝없는 불행에 관한 이야기, 끝나지 않는 불행에 대한 이야기(終わらない不幸についての話)
착각해서 불행한 연애 이야기(誤解て不幸な恋語)(단편)

 

 

예전에 작가님이 '끝없는 불행' 후속 편은 생각이 없다고 하셔서 슬펐는데,

연재를 하셨고 드디어 드씨로 나왔다.

얼마만이야~~~~

2016년에 드씨 나오고 2022년에 후속편 드씨가!!

 

플톡에서 성우님들도 오랜만이라고 ㅋㅋㅋㅋ

 

 

-드씨로 듣는데 정말 좋다.

우도, 키요타케 정말 좋아~~~

평상시엔 자존감 뿜뿜하는 우도지만 키요타케한테만 자낮수인 우도! 짝사랑수 우도! 

우도가 땅파는 거 보면 답답하기도 하지만, 뭐랄까 순수하고 한 사람만 바라보는 그런 사랑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우도 미안...

키요타케도 오직 우도밖에 모르고.

 

작가님이 두 사람 이야기 더 연재 안 하시겠지. 흑흑

블루스카이 콤플렉스처럼 오래오래 길게 연재해주시지 ㅠㅠ

 

 

-한국드씨 듣다가 일드씨 들으니까 짧아서 움찔. ㅋㅋㅋㅋㅋ

아니 이제 시작인데 끝났네요! ㅋㅋㅋㅋㅋ

드씨 길이야 각자의 장단점이 있으니까.

 

 

블루스카이도 마저 들어야지~

 

 

 

 

 

 

[BLCD] 끝나지 않는 불행에 대한 이야기:신가키 타루스케x오키츠 카즈유키,하타노 와타루x마츠오카 요시츠구

 

[BLCD] 끝나지 않는 불행에 대한 이야기:신가키 타루스케x오키츠 카즈유키,하타노 와타루x마츠오

終わらない不幸についての話 끝나지 않는 불행에 대한 이야기 한국 정식 번역본: 끝없는 불행에 관한 이야기 오가와 치세 CD발매일: 2016.04.22 -이 표지는 볼 때마다 참 좋다. 눈물이 고인 우도를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