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남성 전용 클럽 타임(もみチュパ雄っぱぶ♂タイム 1 ) *제목은 의역함

이쿠야스

 

2019.01.23

 

-캐스팅-

야마시타 타케류(cv.오노 유우키) x 시마다 나오토 (cv.사토 타쿠야), 

타다(cv.타케우치 료타) x 마코토(cv.시라이 유스케)

타모츠 cv.사카이 코다이

 

 

-줄거리

갑자기 회사에서 해고된 성실한 남자 시마다는 대학친구 야마시타의 소개로 남자 가슴을 주무르는 펍에서 일하게 된다. 며칠 후 야마시타는 시마다를 보기 위해 클럽에 오고, 시마다는 자신을 이런 곳에 소개한 야마시타를 놀려주려고 야마시타 위에 올라타 도발한다. 시마다는 장난이었는데, 야마시타는 도S 기질이 발휘되어 음란하 테크닉으로 시마다를 농락하는데…

 

 

 

-캐스팅도 좋고, 므흣한 드씨.

단행본 1권 내용이 드씨 1탄으로 제작되었다.

현재 2권이 2019년 1월 22일 발매되었다.

2권도 드씨로 만들어지겠지?!

 

 

-단행본 1권 보면서 야마시타(cv.오노 유우키)x시마다(cv.사토 타쿠야) 커플 이야기가 재미있어서 이쪽 이야기만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드씨를 들으니, 타다(cv.타케우치 료타) x 마코토(cv.시라이 유스케) 커플 이야기도 재미있다.

시라이 유스케 성우가 마코토 연기를 정말 잘했다.

시라이 성우의 연기로 인해 자칫 밍밍할 뻔한 이 커플이 존재감 드러나는 커플이 되었다.

 

타다(cv.타케우치 료타)를 유혹하기 위해 노력하는 마코토(cv.시라이 유스케)가 무척 귀엽고 간절해서 웃음이 나온다.

마코토 귀여워~~~

 

 

-시라이 유스케 성우 연기가 조금씩 눈에 띈다.

목소리 타입이 취향이 아니라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최근 작품들에서 연기가 눈에 들어 온다. (드씨니까 귀에 들어 온다고 해야하나..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