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스케이프 저니(Escape Journey2 / エスケープジャーニー 2)

작가: 오게레츠 타나카

발매일: 2021.03.12

 

-출연-

마에노 토모아키x나카자와 마사토모

후루카와 마코토

 

 

 

-1편이 2016.10.20 발매.

2편이 2021.03.12 발매

발매 텀 무엇 ㅋㅋㅋㅋ

 

연재가 좀 늦게 완결나긴 했지만 드씨도 좀 늦게 제작된 거 같다.

 

원작을 2편까지 봤던 기억이 나는데 내용이 전혀 기억 안 났는데, 드씨 듣다보니 조금씩 떠오르네.

3편 완결을 봤던 거 같기도 하고...기억이 안 나;;;

 

3편도 드씨로 나오겠지.

 

 

-본편에서 아쉬운 씬 부분은 특전에서 채워줬다. ㅋㅋㅋㅋㅋ

 

 

-원작 2권 연재 읽다가 속터져 쓰러질뻔했군.

작가님이 타이치(cv.마에노) 캐릭을 너무 멀리 보내서,

독자들이 니시나(cv.후루카와 마코토)x나오토(cv.나카자와 마사토모)를 응원할 뻔 했다고.

 

3권에서 제대로 잘 풀리면서 완결되었으리라 믿고. 

 

 

-니시나 역에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 잘 어울린다 ㅋㅋㅋㅋ

마에노 성우도, 나카자와 성우도 잘 어울려~

예전에 포스팅한 1편 후기 찾아보니 아쉬운 부분 있다고 썼는데, 그게 나일리가요 ㅋㅋㅋㅋ

문득, 이래서 덕질은 라이트하게 해야 행복한가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