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화조풍월 4 (花鳥風月 4)

시미즈 유키

2018년 3월 23일



-캐스트-

츠지모토 요메이 (cv.모리카와 토시유키) x 사노 히즈루 (cv.마츠오카 요시츠구)

키리야 슌 cv. 타카하시 히데노리

자이젠 마츠미cv. 스기야마 노리아키

니와 cv. 후루카와 마코토

이토카와 카즈토 cv. 타케우치 켄 

히토미 마사타카 cv. 유사 코지 

가츠야 cv. 타케우치 료타




-짧은 줄거리: 

죽을 뻔한 히즈루를 요메이가 살려주고, 히즈루는 요메이를 사랑하지만,

요메이는 히즈루에게 관심이 없다.

요메이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은 자기가 속한 조직의 두목이 죽은 후 남겨진 두목의 부인과 그 아이다.


두목이 죽은 후 오직 복수만을 생각한 요메이는 마침내 범인을 찾아내고,

히즈루는 요메이가 위험해지자, 요메이 보호하려다 총을 맞는다.


죽음의 고비를 이겨낸 히즈루는 요메이에게 키스하고 싶다고 하고 요메이는 키스해 준다.

요메이는 섹슈에 관심이 없는데,

그 이유는 처음으로 한 섹슈가 엄.......마.....

그 후로는 일 때문에 주로 한 거라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것.

요메이는 히즈루가 원한다면 하겠다며 히즈루를 안는다.





-1권에 나온 요메이와 히즈루 얘기 포함해서 단행본 5,6권까지 내용이 실렸다.

단행본 5,6권이 요메이x히즈루 메인 이야기.


요메이와 히즈루 역에 두 성우가 잘 어울렸고, 연기도 좋았다..

스토리도 재미있었고.

특히 마츠오카 성우의 절절한 연기가 히즈루를 잘 표현했다.


마츠오카 성우는 언제부턴가 절절한 역을 자주하는 거 같다.



-중간중간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도 나오는데 재미있는 캐릭터다.

가벼운 니와를 잘 연기했다.



-1탄 '히토미(cv.유사 코지) x 카즈토(cv.타케우치 켄)' 커플도 등장해서 오랜만에 타케우치 켄 성우도 등장했다.

유사 코지 성우 참 좋았다. ㅎㅎ




-지금 화조풍월은 7권 내용이 진행중이다.

7권은 키리야와 자이젠 이야기.


화조풍월 드씨 4탄을 듣는데 키리야와 자이젠 얘기가 재미있을 거 같아서 연재를 봤는데,

50화에서 키리야 이야기가 넘 슬퍼서 기분이 다운됐다.


키리야가 아직 어릴 때, 아버지의 새로운 여자와 배다른 아이가 있었는데,

키리야가 납치 당하는데 그 여자가 자신의 아이만 보호하고 키리야는 납치 당하게 냅둔다.

그 결과 키리야는 등에 엄청난 상처를 입었다.



-히토미, 키리야, 자이젠은 초중고 동창. 


자이젠, 키리야, 히토미 (자이젠과 키리야는 붙어 있군ㅋㅋㅋ)



이 셋의 관계가 참 재미있다.

히토미가 자이젠에게 넌 키리야에게 너무 무르다고 하자,

키리야가 히토미에게 질투하냐고 한다.

그러자 히토미가 퐈이어!! ㅋㅋㅋ



-키리야와 자이젠 둘이 서로 사랑하는 사이로 이미 한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둘이 언제 하려나…


키리야가 자이젠에게 결혼하자고 할 때 멋았었다. 그러나 이유가…

야쿠자인 자신은 언제 죽을지 모르고 자기가 죽어서 자이젠 손으로 장례를 치룬다면 안식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아니, 프로포즈를 왜 그렇게 한 거야;;;

그러니까 자이젠이 거절하며, 네가 죽으면 상주를 하기 위해 결혼하는 거냐고 묻지.

물론, 키리야가 어떤 의미로 얘기했는지는 알겠지만...




-드씨 4탄 중간중간 키리야가 등장하는데, 타카하시 히데노리 성우가 참 잘 어울렸다.

오늘 중으로 드세요(히도우 테이) 드씨에서도 연기 좋았었다.

화조풍월 키리야 목소리 듣고 바로 알아 채진 못했지만;;;

목소리 톤이 달라서…ㅎㅎㅎ


화조풍월 5탄이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