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분부대로 하겠습니다, 데스티니(데스터니) (かしこまりました、デスティニー:알겠습니다 운명 )

사치모

2017.04.21


사이온지 지로(알파)(cv. 하타나카 타스쿠) x 토우죠 아오이(오메가)(cv. 스즈키 유토)

쿠도(알파)(cv. 마에노 토모아키 x  미야우치(베타)(cv. 오키츠 카즈유키)



-유토 성우 아오이 역에 잘 어울린다.

오메가버스 세계관의 알파 역과  잘 맞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게 어떤 느낌이냐고 묻는다면...설명은 힘든..ㅋㅋㅋ


문득, 오메가버스는 씨디도 특유의 분위기가 있는 거 같다.

그건 현실이 아니라는 부분에서 오는 음향 효과때문이려나? ㅎㅎ



-씬이...음...

발전이 필요한..ㅋㅋㅋ



-집사편에서 메인이 될 쿠도, 미야우치 이야기가 매우 기대된다.

오키츠 성우의 여왕 수 목소리는 참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