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진흙 속의 연꽃 (泥中の蓮)

타메코우

2017.02.25 



타치바나 아키오(cv.코바야시 유스케) × 타치바나 모토하루 (cv.마스다 토시키)



-이 작품을 통해 타메코우 작가를 알게 됐다.

원작 읽었을 때 에필로그에서 완전 깜짝 놀랐었는데~ㅎㅎ

그래서 기억에 남았던 작품.


프리토크에서 마스다, 코바야시 성우도 반전에 대해 얘기하더군.

인상적이긴 하지...




-드씨 캐스팅 됐을 때 왠지 잘 어울릴 거 같았는데, 들어 보니 잘 어울리고 연기도 좋았다.

코바야시 성우 고등학생일 때와 회사원일 때 목소리가 다르다. 사회인일 때 목소리가 성숙하다.

이런 변화 좋다.

연기는 역시나 좋았다.


마스다 성우도 잘 어울리고 좋았다.



-프리토크에서 코바야시 성우~ 첫 공(세메)라는 것도 말하고~ㅋㅋㅋ

마스다 성우도 벨씨디 데뷔한지 얼마 안 됐는데, 첫 수(우케)나, 첫 공(세메) 상대역을 꽤 해서 왠지 벨씨디 오래한 느낌. ㅎㅎㅎ




-재미있게 들었다.

처음 듣고 나서 자주 듣는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