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MODS

나츠메 카즈키

2017.03.29


토라 (cv. 야시로 타쿠) x 시로 (cv. 사이토 소마) 

하루 cv.노지마 히로후미 

시구레 cv. 모리카와 토시유키



-하...(일단 한숨...

캐스팅 후 샘플 음성 듣고, 본편에서 대반전을 기대했으나 반전은 없었다.

시구레역의 모리카와 토시유키 성우 외에는 캐릭터랑 다 안 어울렸다. 


음...

원작 안 보고 들었으면 괜찮았을지도?

원작을 읽으며, 내 안에 캐릭을 넘나 확고하게 구축했나 보다.

작품을 너무 좋아한 폐해가 이렇게...




-원작 맨 처음과 마지막에 나오는 팝송이 있는데,

드씨를 위해 그 팝송도 제작한 거 같다.

가사도 좋고 노래도 좋은데, 들으면서 빵~터졌다.


팝송인데 일본 사람이 영어로 부른 팝송(약간 제이팝 느낌도 나고 ㅎㅎㅎㅎㅎㅎ

들으면서, 한국 사람이 영어로 노래 부르면 영어 네이티브들도 외쿡~사람이 부르는구나하고 느끼겠구나 라는 생각에 실없이 웃었다... ㅎㅎㅎ (이랬는데 원어민이 부른??? ㅎㅎㅎ

(+작가님과 마블레코드가 튓했다.

일본분이 작곡하고 노래했다. ㅎㅎ)




-시디 초판이 반응이 좋아 재판이 결정됐다.


엄청난 호평을 받으며, 3월 29일 발매된 MODS의 BLCD의 재판(?)이 3월 31일에 결정됨.



-MODS 벨씨디 판매량이 좋았나 보다.

일단 반응 좋아서 기쁘다.

MODS가 잘 되면 나츠메 카즈키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도 벨씨디화 될테니 무척 좋은 현상이다!

데뷔 작품 I Hate I Love와 지금 연재중인 바이 마이 사이드도 꼭~~벨씨디로 만들어지길~


작가님 축하해요.

더욱더 잘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