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도S 선생님에게 사랑 받을까 보냐(ドS先生に愛されてたまるか)

발매일: 2021.03.24

 

 

-캐스팅-

마에노 토모아키x무라세 아유무

 

 

 

-와~ 마에노 성우 진짜 오랜만이다. 아! 이스케이프 저니 2편에도 출연했지?!!! 

아직 안 들어서~ㅋㅋㅋ 빨리 들어야지;;;

이스케이프 저니도 진짜 오랜만에 출연했는데. 

도대체 몇년만에 2편이 나온 거야 ㅋㅋㅋㅋㅋ

와..1편이 2016년 발매;;;

이건 다음에 따로 포스팅.

 

 

-아유무 성우도 오랜만인 기분.

 

 

-이 두 성우 조합으론 '나만 바라보지 않으면 ××하겠어♥(무라세 아유무x마에노 토모아키)'가 워낙 인상 깊게 남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무 성우가 처음으로 '공(세메)'했다고 엄청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잘 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