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상훈의진 맵스

대본: 6시 내 만두

출연: 박상훈, 정의진 성우

발송일: 2020.05.24

 

 

 

-대본(6시 내 만두)이 귀엽고 연기도 좋아서 즐겁게 들었다.

상훈님 의진님이 귀여운 캐릭터를 잘 살려서 연기해 주었다~ㅋㅋㅋ

 

 

 

-상의, 태극 맵스 ㅋㅋㅋ

 

 

 

-맵쇼 질문 중에 반말로 해달라는 문항이 있었는데,

(청취자들에게 반말로 말해달라는 의미였...는뎈ㅋㅋ)

야자타임이 되어 두 분이 반말로 끝까지 진행했다.

완전 재미있었다 ㅋㅋㅋㅋㅋ

 

 

의진님이 상훈님에게 형~우리형~하는데 귀엽고,

두 분 친하게 느껴져서 넘 좋았다.

 

 

상훈님 중간중간 센스있게 멘트치셔서 역시나 빵빵 터지고,

의진님 센스 발휘하는 질문과 진행 보면서 역시 엠씨 잘한다는 생각을 했다.

 

의진님 엠씨 진행을 좋아하는 이유는,

상대방을 존중하면서도 잘 진행해서다.

가끔 엠씨하면서 선 넘는(=무례하게 들림) 분들 있음...

 

 

 

맵쇼 초반에 윤동기 성우님이 커피 사서 녹음 부스 안에 넣어주는데,

의진님이 상훈님에게 질문한다.

상훈님에게 윤동기 선배님이란?! ㅋㅋㅋㅋ

와~순간 순발력과 센스 넘치는 질문 굿!

(토크백으로) 동기님이 패스하라고 해서 상훈님이 짧게 말하고 넘어갔다. ㅋㅋㅋㅋ

더 듣고 싶었다! ㅋㅋㅋㅋ

 

 

의진님이 맵스 녹음 의뢰 받을 때 얘기하면서 남도형 선배님과 같이 있었다고 하자

상훈님이 바로 "나야, 남도형 선배야" 라고 물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진님이 "훈이 형~"ㅋㅋㅋㅋ

“나 솔직히 훈이 형 사랑해~”라고 말하는 의진님 넘 귀여웠다 ㅋㅋㅋ

 

저런 질문을 바로 하는 상훈님의 센스에 또 빵터지곸ㅋㅋㅋ

 

 

의진님 학창시절 얘기에 다정하게 얘기해 주는 상훈님 보고 나까지 마음 따뜻해지고 ㅠㅠ

다정다정한 상훈님~

 

 

맵쇼 2시간 듣는 내내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정말 훈훈한 맵스다.

두 분 토크하는 거 더 듣고 싶다.

빨리 상훈의진 맵스 2차가 왔으면 좋겠다.
총대님 어디 계세요~~~
싸레맵스도 좋습니다~~
 

 

 

-본문 사진은 바다를 좋아하는 상훈, 의진 님을 위해 선택한 사진~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