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PAX VOBIS 팍스 보비스 01/02   

원작: 원랑

제작: 아코(오디오 코믹스)

발매: 2019.01.17 / 2019.02.21

 

 

 

-출연-

루치아노 에이비 역(박상훈) x 케언 라지베스턴 역(정의진)

 

프랜시스 버윅서 외: 이민규 성우

빈센트 코르벵 외: 서반석 성우

스테아 칸 외: 서다혜 성우

쉐르바미나 외: 이명호 성우

릴 버뎃 외: 장예나 성우

귀제뻬 봄펜시에로 외: 이승준 성우

오스카 헤른 외: 양준건 성우

 

 

-줄거리-

 

 

 

 

 

 

 

 

팍스 보비스 뜻 :  당신에게 평화가 함께하기를

 

 

-요즘 가장 많이 듣는 드씨는 팍스 보비스다.

이 드씨의 매력이 뭘까 곰곰이 생각해봤다.

 

'설렘, 두근거림, 사랑스러움'

 

이런 단어들이 떠오른다.

 

 

 

루치아노와 케언이 일반적인(?) 관계에서

사랑하는 사이가 되면서 변화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참 설렌다.

 

케언과 ㅅㅅ를 하고 나서도 배려도 없고, 케언을 챙기기 보다는 자신만 생각하던 루치아노가

케언을 배려하고 챙기고 걱정하는 모습으로 변화하는 것을 보면 사랑이란 이런 거구나 싶다.

 

케언 또한 누가 자신을 ㄱㄱ하든, 뭘 하든 관심도 신경도 쓰지 않고

자신 조차도 자신에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루치아노를 만나 복수를 위해 살아가면서도 삶에 기쁨 하나 정도는 가져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하고,

사랑이라는 감정도 알게 되고 거기서 발전하여 질투라는 감정도 갖게 된다.

 

무뚝뚝한 케언이 루치아노를 사랑하게 되면서 감정을 가지는 것도,

케언을 그저 ㅅㅅ파트너로 생각하는 루치아노가 케언을 사랑하며 변해가는 그 과정들이 설레고 두근거린다.

 

그래서 이 드씨를 들을 때 참 좋다.

루치아노-케언의 두 성우님 케미도 좋아서 들을 수록 좋다.

 

드씨를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행복하다. ㅋㅋㅋ

 

 

 

-박상훈 성우님

루치아노는 막 멋지다거나 능력이 뛰어나거나 하는 공은 아닌데,

귀여우면서 순수하고 멋지고 케언을 향한 그 마음이 넘 좋다.

케언 다쳤을 때도 간호하겠다고 휴가내고 ㅋㅋㅋ

 

마/피아를 그만두고 나올 때도 멋지게가 아니라, 제발 죽이지만 말아달라곸ㅋㅋㅋㅋ

멋지게 죽음을 불사하고라도 케언에게 가기 위해 조직을 그만두겠다!가 아닌 건,

케언을 돌보기 위해서 자신이 죽으면 안 되니까 그렇게 얘기한 거다.

 

루치아노의 케언을 향한 순정을 보면 감동이다.

 

이런 루치아노를 정말 잘 표현하신 박상훈 성우님.

새끼 고양이 루치아노 역을 잘 연기해주셨다.

연기 정말 잘하신다.

 

세상 귀여운 루치아노~~~

 

 

 

-정의진 성우님...

씬 호흡이…호흡이!!!!!!!!!!

와…진짜 그동안 다양한 씬들을 들어 봤지만,

정의진 성우님 호흡은 정말…엄청나다.

이렇게 호흡 예쁘고 야한 성우님 처음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와…감탄

 

울프인더하우스 스트리밍 작품에서 의진 님이 디젤 역을 했는데,

여기 씬들도 정말 장난 아니다.

이렇게 야하게 잘하다니.

호흡이 진짜..와…

 

NG에서 힘들어요~하는 정의진 성우님 진짜 귀엽ㅠㅠ

정의진 성우님이 밝고 귀여운 캐릭터를 맡으면 싱크로율 진짜 높을 거 같다.

 

 

 

 

-팍스보비스 후속탄 없나?

루치아노-케언의 일상을 듣고 싶다.

케언이 제대로 질투하는 모습 보고 싶어.

본편에서 케언의 질투 모습이 잠깐 나왔지만 좀만 더 길게…

 

 

 

-팍스 보비스가 가상 세계관이고, 등장인물들이 많아서 헷갈려 하는 경우도 많던데,

루치아노-케언 얘기만 따라 가다 보면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게 된닼ㅋㅋㅋㅋ

사건 중요하지 않음ㅋㅋㅋㅋ

 

 

박상훈x정의진 성우님 조합 진짜 좋다.

너무 좋아~~~

루치-케언 영원히 행복해야 해~~

 

 

 

-팍스 보비스 씬

1편 : 3, 4, 7 트랙 / 14트랙은 ㅍㄹ만 (의진 성우님 ㅍㄹ호흡도 장난 아님...)

2편 : 8, 15트랙

 

 

 

ㅋㅋㅋㅋㅋ

씬이 늘었다는데, 더 넣었어야...

 

1편 5트랙에서 바로 다음날 아침된다. 씬 어디 갔나요~ㅠㅠ

2편에서는 원래 씬이 없었는데 씬을 넣었다고 한다.

2편에서도 더 넣었어야...

바로 다음날 아침되는 장면들 뭐죠~ ㅠㅠ

 

 

 

-수 역할 할 성우님들은 정의진 성우님의 호흡을 한 번씩만 들어줬으면...

 

 

-두 성우님 케미가 정말 좋아 ㅠㅠ

 

 

 

 

 

-델타님의 일러

이 일러도 ㅋㅋㅋ 

델타님이 일러 그려준다고 리퀘 받는다고 하자, 정의진 성우님이 델타님에게 팍보 일러 달라고ㅋㅋㅋㅋㅋ

결국 델타님이 그려 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의진 성우님의 팍보 사랑은 덕들도 따라갈 수 없다. ㅋㅋㅋㅋ

 

 

 

*정의진 성우(케언 역)님이 그린 관계도

와우~ 성우님 금손! 글씨도 예쁘다.

 

 

 

 

 

 

 

-팍스 보비스 1,2편 트랙 정리

더보기

 

 

 

 

 

 

-트랙정리 ver2-

 

 

 

(튓 펌)

 

 

 

팍스보비스 1편 트랙 정리글 클릭

팍스보비스 2편 트랙 정리글 클릭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