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온 오어 오프 (On Or Off)

원작: 에이원(A1)

제작: 밤바다(야해)

발매: 2020.06.29

 

 

 

-출연-

강대형 역(임채헌 성우) x 안이영 역(심규혁 성우)

 

남미나 외: 정유정 성우

문하지 외: 손선영 성우

박동아 외: 이한솔 성우

최신자 외: 리우 성우

차비서 외: 정유미 성우

김부장 외: 이인석 성우

이과장 외: 원에스더 성우

홍기동 대리 외: 한만중 성우

김구순 전무 외: 정의한 성우

박동수 사원 외: 박주광 성우

 

 

 

 

-줄거리-

 

"남자에 취미는 없는데… 이 얼굴이면 못 먹을 것도 없겠단 말이지."

회사에 일하러 와 놓고, 왜 열일은 엄한 곳에서?!

 

방년 23세, 꽃돌이 안이영.

대학 친구들과 스타트업 회사에 도전하면서

국내 유수 기업, SJ의 수주권을 따기 위해 PPT 발표에 나선다.

 

떨리는 마음으로 발표를 준비하던 그때,

회사의 실세라 여겨지는 강대형 이사가 발표장에 들어서고

심하게 취향인 그의 모습에 이영의 심장은 미친 듯 뛰기 시작하는데…….

이영은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인가?!

 

'유부남입니다만, 뭐가?'의 작가, A1이 선사하는 섹시도발 오피스 라이프!

드디어, 출근합니다!

 

 


 

 

 

 

채헌님과 규혁님 출연 소식에 아묻따 구매했다.

트레일러 듣고 캐릭터와 싱크 높은 연기에 기대감이 더욱 커졌고,

그 기대감은 틀리지 않았다.

 

 

캐릭터 싱크 정말 끝내준다.

강이사의 채헌님 정말 멋진 강이사였고,

이영이의 규혁님은 정말 귀여운 이영이었다.

 

신데렐라송 들으면서 규혁님의 귀여움에 빠져~빠져~ㅋㅋㅋㅋ

 

 

 

지금 원작 웹툰 시즌2가 연재 중인데,

완결이 어서 나서 드씨 시즌2 듣고 싶다.

내용 길었으면 좋겠다~~~

채헌님과 규혁님 연기 길게 듣고 싶어~~~~

 

 

채헌님 오랜만에 주연하셨는데 강이사의 멋짐을 정말 잘 보여주셨고,

규혁님은 맡은 캐릭마다 어쩜 그렇게 잘 살리는지 정말 연기 잘하신다.

 

채헌님 규혁님 그리고 모든 성우분들 연기 좋았다.

정말 재미있게 들었다.

 

 

믿고 듣는 채헌,규혁님!

 

 

 

-NG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지 사랑해~~~~~
13:39초밖에 안 되다니 ㅠㅠ 
이것도 좀 길게 나온 거 같긴 하지만 좀만 더 길게 넣어줬으면 좋겠다.
격발 엔지(24분 가량) 정도?! ㅋㅋㅋㅋ
 
 
 
 

 

 

 

+) 온오어오프 트랙 정리글 클릭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