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미리듣기-





써니 나잇(Sunny Night)

원작: SAMK(삼크)

제작: 아코(오디오 코믹스)

발매일: 2020.07.09




-출연-


최재호 역(권성혁 성우) x 이현우 역(최승훈 성우)

유훈아 역: 양준건 성우

석규 역: 석승훈 성우

송남진 역: 고구인 성우

이민욱 역: 한만중 성우

비서 역: 최결 성우

박리나

김현심

백경훈






-드디어! 미리듣기가 나왔다.



-삼크!(samk)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틀콜로 삼크님이라고 박제 되었으니 이제 삼크님!ㅋㅋㅋㅋㅋㅋㅋㅋ



-승모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훈님 톤, 처음 듣는 톤이다.



[한국BLCD발매] 써니나잇: 권성혁x최승훈




+) 써니나잇 일러



반응형